1814. 세상 종말에 성도의 자세.

2019. 6. 1. 22:32카테고리 없음

1814. 세상 종말에 성도의 자세.

전에 세상 종말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하여 살펴 보았습니다. 이 세상은 빠르게 종말로 나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는 종말을 대하여 어떻한 자세로 준비해야 할까요? 세상 마지막이 가까워 올수록 원수 마귀는 삼킬 자를 찾아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고 있습니다. 벧전 5:8-9.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건하게 하여 그를 대적하라.


세상 종말이 가까운 이 시대, 예수님이 언제 공중 재림하여 믿는 우리를 부르실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말씀을 읽고, 깨어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어야 합니다. 마 24;42.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슬기로운 다섯 처녀는 기름 준비하여 밤중에 신랑이 와서 천국에 들어 갔지만, 미련한 다섯 처녀는 기름 준비하지 못하여, 기름사러 가는 사이에 신랑이 오므로, 들어가지 못하였습니다. 마 25;6-10.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이에 그 처녀들이 다 일어나 등을 준비할새. 미련한 자들이 슬기 있는 자들에게 이르되 우리 등불이 꺼져가니 너희 기름을 좀 나눠 달라 하거늘. 슬기 있는 자들이 대답하여 이르되 우리와 너희가 쓰기에 다 부족할까 하노니 차라리 파는 자들에게 가서 너희 쓸 것을 사라 하니. 그들이 사러 간 사이에 신랑이 오므로 준비하였던 자들은 함께 혼인 잔치에 들어가고 문은 닫힌지라.


믿는 우리는 마지막 때, 하나님 말씀에 전신갑주를 무장하고. 기도하여 성령충만으로 기름 준비하고 깨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성령님과 늘 동행하고 교제하며, 사탄 마귀의 궤계를 무찔러야 합니다. 

또한 예수님의 마지막 지상 명령의 부탁으로, 하나님 말씀과 예수님의 천국복음을 전도해야 합니다.

전도란 꼭 멀리가서 하는게 아니라. 부모 형제 친척 이웃 친구 주위 사람들에게, 예수님 믿고 구원받으라 고, 전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말씀과, 그 아들 예수님의 천국복음을 전도하는 것은, 하나님의 관심과 최대의 기쁨입니다. 

이 일을 위해서 우리가 먼저 부름받고, 예수님 믿고 구원받고 은혜에 빚진 자로서 전도해야 합니다.


우리 주 예수님은 아무런 죄도 없지만, 우리의 죄를 대신지고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는 엄청난 댓가를 지불하고, 그 목숨까지 버려 대신 죽어. 믿는 우리를 구원해 주었습니다. 차라리 한방의 총으로 죽이는 것은 쉽지만, 양손과 양발에 못 박아 피 흘려, 서서히 죽이는 고통은 말로 다할 수 없는 고통입니다. 


이 세상의 온 인류는, 모두가 죄짓고 멸망받게 되었지만, 누구든지 십자가에 피 흘린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그 영혼이 영생과 천국을 얻고, 때가 되면 내세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육신이 죽고 나면 내세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 마지막 때 예수님의 재림과 천국을 사모하며 기다리는 자세로, 날마다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여, 기름준비 해야 합니다. 내세 천국과 지옥은 누가 뭐라고 말해도 분명히 있습니다. 


인간은 시간속에 존재하는 피조물이며, 하나님이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후, 인간의 역사는 시작되었고, 첫사람 아담의 조상부터 웃대 조상까지, 이름 모른 수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에 왔다가 갔고, 마지막 종말시대 우리가 살고 있지만, 6.000년의 흘러간 세월속에, 마지막 날이 언제인지 우리는 모르지만, 이 세상 전세 기간이 끝나면, 천년욍국 시대를 지나. 예수님의 백보좌 심판대 앞에, 창세 이후 태어난 온 인류가 양과 염소로 만나서, 다 알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세상 종말은 임박 하였습니다, 이 세상에는 죄인과 악인과 의인이 함깨 먹고 마시고 공유하며 살았지만, 

내세는 천국과 지옥으로 완전히 분리되어, 각각 복락과 영벌로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내세 어디가서 정착해 영원히 살겠습니까?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뻐게 살다가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