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8. 08:06ㆍ카테고리 없음
174. 자기 관리.
이 세상에서 사는 사람들은 자기의 소유의 재산이나 돈이나 보석이나 물건은 잘 관리하면서도. 자기와 영혼은 관리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은 술을 좋아해서 날마다 술을 마시고. 고주망태가 되어 할 말 못 할 말을 하고. 넘어져서 얼굴에 상처를 내고 형제와 모친에게 경고를 받아도. 소용 없이 계속 마시다가. 50대에 간경화로 얼굴이 새카맣게 되어 죽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 사람은 자기를 관리하지 못하고. 그 영혼도 관리하지 못하여. 결과적으로 후회하게 될 것 입니다. 또 어떤 사람은 담배를 하루에 2-3갑을 피우다가 페암으로 죽었습니다. 이 사람도 의사의 경고를 몇 번 받았지만 금연하지 못하고. 자기 관리를 하지 못하여. 젊은 나이에 가게 된 것입니다.
원수 마귀가 사람을 멸망시킬려고 하기 때문에. 사람의 힘으로 술과 담배를 끊지 못하고 죽게 된 것입니다. 사람은 육신이 죽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그 영혼을 관리하지 못하여. 이 세상에서 지은 죄를 그냥 가지고. 죽음으로 나간다면 그 영혼이 불쌍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 사람들이 도박 게임 마약 음난 등등 다양하게 많은 중독에 빠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자기 관리를 못하고. 더욱 제 영혼을 쓰레기 취급하고 있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를 짓고. 그 구덩이에 빠져서 나오지 못하게 하다가. 죽고 난 후에는 그 영혼을 그 죄 줄로 묶어서. 끌고가 영원한 지옥의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죄지은 인간이 자기와 그 영혼을 잘 관리하다가 이 세상을 마칠 때. 내세 거룩한 천국에서 영원히 영생하고 살게 구원하려고. 그 아들을 구원자로 보내 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온 인류의 죄와 멸망을 지고. 대신 십자가에 못 박히고. 보혈을 흘리고 대신 죽어서. 온 인류 죄인을 다 구원해 놓았습니다.
죄 지은 사람의 영혼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을 때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그 때부터 깨끗해 지고 의롭게 되고 관리가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은 사람에게. 보혜사 성령 하나님이 그 마음과 영혼속에 오셔서. 항상 수시로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씻어 주시고. 정하고 의롭게 그 영혼을 관리해 주시는 것입니다.
또 마음도 생각도 예수님의 피로 씻어. 깨끗하고 선하게 사랑과 은혜로 진실되고 착한 사람으로 관리하여. 하나님의 복을 주시는 것입니다. 이런 일은 사람의 힘으로 능으로 안 되고. 오직 하나님의 성령으로 되는 것입니다.
옛날에 도박을 하여 논 밭을 다 팔아 먹은 아들을, 그 아버지가 손을 잘랐는데도. 또 도박을 하여 가산을 다 탕진했다는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사람이 중독에 빠지는 것은. 원수 마귀가 멸망시킬려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고 있는 사람은. 이미 마귀의 죄에 올무와 덫에 걸려있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거룩하고 선하고 착하게 지었습니다. 그런데 죄악 세상에서 죄로 물들어. 인간의 본능인 거룩함과 선함과 착함을 그 죄로 팔고. 마귀가 시키는 죄와 악으로 자기 관리를 하지 못하게 된 것입니다. 성경은 사람이 믿음으로 하지 않는 것은 다 죄라고 말씀합니다.
악한 마귀는 사람들에게 미움 시기 질투 욕하고 싸우고 슬먹고 담배 피우고. 음난과 방탄 게임 도박 마약 등등으로.인 간에게 함정과 올무 와 덫과 거물을 쳐서. 빠지고 걸리게 하고. 자기 관리와 영혼 관리를 하지 못하게 하여. 결과적 죽음으로 내몰고 끝내 그 영혼을. 내세 지옥 가운데로 끌고가 멸망시키는 것입니다. 죄 지은 인간은 자기 관리와 영혼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원수 마귀가 죄의 흙탕 물을 자꾸 던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람은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성령님을 모셔들이고 의지하고. 성령님께 나와 내 영혼을 내어맡기고. 도움을 청해 기도하며 믿음으로 살아야 관리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성령님을 의지해 치료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복을받고. 자기와 영혼을 하나님 말씀과 은혜와 믿음으로 잘 관리하여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