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2. 7. 08:22ㆍ카테고리 없음
173. 웃음과 울음.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기쁘고 좋은 일이있으면. 손벽을 치고 뛰면서 함께 웃고 즐거워합니다. 그러나 크고 작은 일에 슬픔을 당하면. 애통하고 슬픔에 눈물만 나오는 것입니다. 기쁨과 슬픔은 인간의 삶에 상반되는 일로. 누구에게나 다 한 두번의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세상의 기쁨과 슬픔 웃음과 울음은. 잠시 뿐으로 다 지나가는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일도 기쁜 일도 웃음이라도 지나가고. 아무리 슬프고 괴로워도 다 지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내세에 가서 웃고 사는 사람과. 울고 사는 사람을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내세 천국에서 희희낙락으로 웃고 사는 사람들이 있고. 내세 천국으로 가지 못한 사람들은. 통곡하고 울며 가슴을 치고 후회하고. 고통 가운데서 쉬지 못하고 살게 됩니다. 그것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실제로 당해 본다면 엄청난 고통이 될 것입니다.
죄지은 인간들에게 하나님이 기쁘고 즐겁게 웃음이 만발한. 내세 천국 나라로 구원하기 위하여. 그 아들을 죄인의 구세주로 보내. 예수 그리스도는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고. 믿는 자를 그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하고. 내세 천국으로 인도해 영생하며. 영원히 웃음 꽃을 피우며 살아 가게 허락해 놓았습니다.
이 세상에서 살아 가는 모든 사람들은. 다 죄 지은 죄인이므로.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자기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 용서받고 구원받아 이 세상을 마치는 그 날에. 천국으로 들어가서 기쁘고 즐겁게 웃으며 영생하고 살게 됩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서 살 동안에.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고. 죄와 악한 마귀를 따라 멸망으로 가는 자는. 영원히 후회하고 고통받고 괴로워 하며 슬피 울며 세세토록 살아 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 사실은 사람이 지어낸 이야기와 거짓말이 아닙니다. 내세에 사람들에게 실제로 일어 나는 현실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이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모든 인간은 다 죄인이며 죄인에 심판과. 내세 천국과 지옥이 있다고 기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이 죄인을 구원하는 구원자.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자는. 죄 용서와 구원과 내세 영생의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같은 제사장이 된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모든 사람들은 지금 현명하게 판단하여.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 믿고 죄악 세상에서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이 세상의 웃음과 울음은 잠시 잠깐지나 가지만. 내세에 천국의 웃음과 지옥의 울음은 지나가지 않고. 세세토록 영원하게 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아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복을받고 감사하며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