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0. 절망을 희망과 축복으로 바꾸어,,,

2019. 2. 27. 22:39카테고리 없음

 1720. 절망을 희망과 축복으로 바꾸어,,,

원수 마귀는, 이 세상의 온 인류에게 죄를 짓게하여 그 영혼을 죽이고, 평안과 희망과 축복과 영생을 도둑질 하여, 낙심과 좌절과 절망으로 죽이고 멸망시키려고 합니다. 그러나 어떻한 난관에 처해 있더라도, 절대 희망과 인생을 포기하지 마시시요. 인간에 희망은 불멸입니다. 조그만 불씨 같은 희망이라도 있다면 다시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인간의 삶은 희망에 신비와 기적입니다. 희망을 버리지 마십시요. 창조주 하나님을 찾아 그 말씀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희망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죄지은 인류에 희망입니다. 즉.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주시고, 금세와 내세에 승리에 개가를 부르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인간이, 죄짓고 마귀에게 도적질 당하여 멸망받게 되었지만, 창조주 하나님과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말씀을 읽고 믿고 기도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이 성령으로 함께하여 꿈과 희망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주십니다. 

이스라엘 나라에서 앞을 보지 못하는 소경 바디메오는, 어쩔 수 없이 길 거리에서 구걸하며 사는 절망의 인생이 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예수님에 천국복음의 복된 소식을 듣고, 꿈과 희망과 믿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소경 귀머거리 벙어리 절음발이 중풍병 나환자 죽은 자도 살린다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천국복음의, 치료와 축복과 천국의 희망에 소식을 듣고 부푼 꿈과 믿음을 가지게 된 것입니다.


하루는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여리고를 지나 가고 있었습니다. 그때 바디메오는 믿음의 큰소리로, 다윗에 자손 예수여 저를 불쌍히 여기소서, 고함을 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끄럽다 잠잠하라고 하였으나. 그는 더욱 소리높여 다윗의 자손 예수여 저를 불쌍히 여겨 주소서. 라고 소리쳤습니다. 


예수님은 가시던 길을 멈추시고, 그를 불러 네 소원이 무엇이냐? 막 10;51-52. 예수께서 말씀하여 이르시되 네게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 맹인이 이르되 선생님이여 보기를 원하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가라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느니라 하시니 그가 곧 보게 되어 예수를 길에서 따르니라.


오늘날 이 시대에 온 인류는, 죄짓고 저주와 절망의 길 위에서 좌절하고 절망하며 주저앉아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는 아담의 조상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 난, 그 후손 온 인류가 다 죄와 허물로 영혼이 죽고, 그 삶에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이라는 절망과, 심판과 지옥의 멸망 가운데 처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구원과 축복에 하나님은, 죄짓고 죽음과 멸망 가운데 처한 온 인류에게, 절대 희망이 되시고 구원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이 되시는,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는, 세상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대속 구원을 다 이루어 주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빋고, 좌절과 절망을 틀어버리고 성령님의 은혜와 도움과 축복으로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 세세토록 복락으로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육신이 죽고 나면, 구원받지 못한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 I M F 때 보다, 경제가 더 어렵다고 사람들이 야단입니다.

그러나 사람이 어떻한 좌절과 절망가운데 처해 있다 할지라도, 죽음에 낭떠러지를 바라보지 말고, 하늘을 쳐다 보고 예수님의 십자가 대속 구원을 받아들이고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희망을 가질 수 있고 축복을 받고 성공할 구 있고, 영생과 천국을 소유하고, 내세는 그 영혼이 천국가서 복락으로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렘 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여러분의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자기의 영혼에 구원을 스스로 포기하지 마십시요. 

하나님도 여러분의 영혼을 포기하지 않고, 그 아들 예수님 믿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기를 원하십니다. 

딤전 2;4-6.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자기를 대속물로 주셨으니 기약이 이르면 증거하리라.


사람이 어떻한 상황과 형편에 처해있다 하더라도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하는 사람은 희망이 있습니다.

인생에 무거운 짐과 어려운 환난을 만났다 해도 낙심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예수님을 믿고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축복과 영생과 천국으로 바꾸어 주십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