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2. 5. 22:42ㆍ카테고리 없음
1697. 내 영혼에 구원을 누구에게 맡길 수 있나. 완
원래 사람은 죽지않고, 하나님과 함께 먹고 마시고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세세토록 영원히 살도록 지음받았습니다.
그런데 첫사람 아담과 하와가,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의 생명과 약속에 말씀을 어기고, 하나님이 먹지 말라 한 선악과를,
사탄의 유혹으로 따먹고 죄짓고 타락하여, 즉시 영이 죽고 하나님과 단절되고 원수되어, 이 땅으로 쫓겨나 살면서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난, 그 후손 온 인류까지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들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역시 이 세상에서 아담의 조상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난, 그 후손 온 인류 사람들도 모두가 다. 또 자범 죄를 지었기 때문에 육신이 다 죽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아무 죄가 없지만,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죄 값을 다 지불해 청산하고, 인류 죄인들을 저주와 멸망에서 다 구원해 놓고 대신 죽었지만,
예수님은 자기의 죄가 없음으로, 무덤에 장사되어 사흘만에 사망 권세를 다 이기고, 부활해 다시 살아나 온 인류와 만물들에게 구원에 확실한 증거를 보이고. 구름을 타고 승천 하였습니다. 이는 만물들이 증인으로 보증합니다.
요일 3;5.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 죄를 없애려고 나타나신 것을 너희가 아나니 그에게는 죄가 없느니라. 롬 1;4. 성결의 영으로는 죽은 자들 가운데서 부활하사 능력으로 하나님의 아들로 선포되셨으니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시니라. 롬 4;25. 예수는 우리가 범죄한 것 때문에 내줌이 되고 또한 우리를 의롭다 하시기 위하여 살아나셨느니라.
그러므로 이 세상에서 죽고, 부활하지 못한 인간은 다 죄인들입니다. 십자가 밖에 구원이 없는 세상 종교지도자들도 죽고 부할하지 못한 것은, 그들이 확실한 죄인이기 때문입니다. 죄인된 인간은 절대로 죄인을 구원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십자가 밖에 세상의 그 어느 종교에도, 구원과 영생 천국이 없는 마귀의 미혹에 장난입니다. 십자가 밖에 구원이 없는 세상 종교를 믿고 따라 가는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하여, 죄와 마귀와 함께 내세 부활에 영생이 없는 지옥으로 들어가서,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행 4;12.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그러므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것은, 세상의 종교로 생각하면 큰 오산이며 착각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은 종교가 아닙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과 우리를 대신해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해 살아 나신 예수님이, 성령으로 우리곁에 와 계신 삼위일체 살아계신 하나님과 부활과 영생을 믿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천하보다 귀한 불멸의 영혼에 구원을, 누구에게 맡기고 믿겠습니까.
누구든지, 우리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죽고 부활하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 만이, 죄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 별나라를 상속받고 제사장이 되어 왕 노릇하고 복락을 누리며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벧전 2:9.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이 세상에서 죄지은 인간은, 창조주 하나님을 알고 내세 천국과 지옥을 알아야, 비로소 왜 나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불멸에 영혼은 영원히 죽지않게 지음받아, 아무도 죽이지 못하고 영원히 죽지않지만, 죄에는 아주 연약하여 조그만 죄를 짓더라도, 그 영혼은 어두운 밤을 만나 죽은듯이 사망에 잠을자며. 천지 분간을 모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마귀가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 들아가 멸망받게 합니다.
인간의 죄는 저주와 멸망이기 때문에, 죄짓고 죽은 영혼이 멸망에서 구원빋지 못하면, 심판받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에 죄가 무서운 것입니다. 그러므로 죄지은 인간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으도 되고 안 믿으도 되는 게 아닙니다. 사람은 누구나 다 필수적으로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 복락으로 살아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별나라를 상속받고 제사장이 되어 왕 노릇하며,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