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6.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라.

2019. 1. 25. 22:31카테고리 없음

1686.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라.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그 형상과 모양대로 사람을 창조하신 목적은, 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그 말씀을 믿고 순종하고 감사하고 찬송하며 영광을 돌리고, 하나님과 함께 먹고 마시며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영원히 살도록 지었습니다.

그런데 첫사람 아담과 하와가 사탄의 유혹으로,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따먹고 죄짓고 타락하여, 영이 죽고 이 세상 땅으로 쫓겨 났습니다. 각 사람을 이 세상에 보내주신 목적도, 크고 작은 일을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사명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의무와, 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믿고 순종하며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며, 하나님 뜻대로 말씀을 읽고 믿고 기도하며 그 은혜와 축복으로 살아야 합니다. 전 12;13. 일의 결국을 다 들었으니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의 명령들을 지킬지어다 이것이 모든 사람의 본분이니라.


그런데 온 인류는 하나 같이 죄짓고 마귀의 종으로 팔려, 하나님을 모르고 그 은혜와 축복을 상실하고 영생과 천국을  잃고.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려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사랑과 은혜로,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를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믿음에 선물로 주시기 위하여,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인류에 죄를 그 몸에 전가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리고 대신 죽여, 온 인류 죄인들에게 대속 구원을 다 이루어 주었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죄인에 구세주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아무 값없이 하나님의 은혜로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의 돕는 은혜로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불신자나 무신론자나 우상숭배 자들은, 자기의 죄를 용서받지 못하고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육신이 죽고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죄 줄로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시대 인간들은 많이 배웠지만 죄짓고 교만하여, 창조주 하나님을 거역하고 불순종하며, 자신이 이해하고 머리로 깨닫는 것만 받아들이고, 하나님의 말씀과 기적과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 구원과. 부활을 믿지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읽어보면 믿음에 선진들은, 인간의 이성과 지식을 뛰어넘어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여. 놀라운 기적을 체험한  모습을, 이 시대 우리에게 보여 주고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 순종이란, 자기의 지식이나 경험과 자기를 포기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믿고 순종할 때, 우리를 푸른 초장과 쉴만한 물가로 인도해 주시는 것입니다. 시 23;1-3.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사람은 누구나 죄와 비밀을 감추는 습성이 있습니다, 인류에 조상 아담이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사탄의 유혹으로 따먹고, 죄짓고 나무뒤에 숨었습니다. 그 후손 온 인류도 죄짓고 타락한 모습을 스스로 감추고, 나는 죄인이 아니라고 부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원수 마귀는 사람들이 지은 죄를 너무나 잘 알고, 죄 올무로 끌고 저주와 멸망 아래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요 8;34.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인간의 죄는 숨길수록 저주가 되고, 하나님께 회개할 수록 용서와 축복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죄를 회개하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을, 기뻐하시며 용서하시고 구원하여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주시지만, 자기 죄를 비밀로 묻어두고 감추는 사람들은, 마귀가 춤을추고 좋아하며 죽기를 기다리고 있다가, 육신이 죽고나면 그 영혼을 지옥으로 끌고 가는 것입니다. 눅 13;3.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도 만일 회개하지 아니하면 다 이와 같이 망하리라.


하나님은 회개하지 않고 믿지않는 불신자들은, 때가 되면 모두 진노로 심판하십니다. 왜냐하면 창조주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주인으로 모시지 않고, 인간에 본분을 다하지 않고 감사하지 않고, 죄인에 구세주로 보내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고, 영광을 돌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습 1;2-3.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내가 땅 위에서 모든 것을 진멸하리라. 내가 사람과 짐승을 진멸하고 공중의 새와 바다의 고기와 거치게 하는 것과 악인들을 아울러 진멸할 것이라 내가 사람을 땅 위에서 멸절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은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는 성도들에게는, 사랑과 은혜와 치료와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아끼지 않고 주시는, 참 좋으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창조주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믿지않고 불신하며 영광을 돌리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진노에 날카로운 칼로 심판하여 지옥불에 던지는 무서운 하나님이십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왕 노릇하고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