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8. 하늘이 무너져도 살 길은 있다.

2018. 12. 18. 22:46카테고리 없음

1648. 하늘이 무너져도 살 길은 있다.

이 세상에 온 인류는 모두가 다 죄짓고. 마귀의 저주로 가난 고통 질병 슬픔 염려 근심하며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가서 불타며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롬 3;10-12.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깨닫는 자도 없고 하나님을 찾는 자도 없고. 다 치우쳐 함께 무익하게 되고 선을 행하는 자는 없나니 하나도 없도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렇다면 온 인류는 크고 작은 죄를 지었음으로, 다 죽고 멸망받게 될까요? 물론 죄인은 다 심판받고 멸망받게 됩니다.

그러나 우주만물에 창조주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온 인류를 불쌍히 여겨, 그 사랑과 은혜로 구원하시기 위하여,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자 구세주로 보내 주셔서,


예수님은 인류에 죄를 대신 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서, 온 인류에 죄 값을 다 지불해 청산하고 대신 죽어,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 장사되어 사흘 만에 부활해 다시 살아나. 인류와 만물들 앞에서 믿는 자들의 구원을 확정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구름을 타고 승천하였습니다.


행 1;9-11. 이 말씀을 마치시고 그들이 보는데 올려져 가시니 구름이 그를 가리어 보이지 않게 하더라.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흰 옷 입은 두 사람이 그들 곁에 서서. 이르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인류는 모두가 죄짓고 멸망받게 되었지만, 사랑에 하나님은 죄인들에게, 살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누구든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자기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 복락을 누리고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이는 하나님의 변치않는 약속과 십자가에 피 언약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 용서와 구원받지 못하여. 육신이 죽고 나면 그 영혼이 죄에 심판받고, 지옥으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역시 하나님의 심판에 약속입니다. 히 9;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 세상에서 인간이 아무리 큰 죄를 지었다 할지라도, 구원받고 살 길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 앞에 회개하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것입니다. 일찌기 세례 요한은 죄지은 인류를 향해 외쳤습니다.

마 3;2.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예수님도 회개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 4:17. 이 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이르시되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하시더라.


인간의 죄는 하나님과 단절시키고 원수되게 하여, 은혜와 축복을 가로막고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진짜사람 그 영혼을 멸망받게 합니다. 그러므로 작은 죄라도 방심하지 말고, 큰 죄를 지었다 하더라도 낙심하거나 절망하지 말고. 하나님께 회개하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용서받고 구원받아야 합니다. 


어떤 사람에게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어라 하면, 자기의 학벌과 돈 재산만 자랑합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 영원한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젊고 힘이있을 때는 천년 만년을 살 것 같지만,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인간은 80 이요 강건하면 90 입니다. 우리 조상들도 100년을 산다 천년을 산다하시더니, 모두가 다 100년도 못살고 어느 날 떠나 갔습니다. 


내세 천국과 지옥은 영원하고, 사람의 영혼도 그림자와 같이 죽지않고 영원합니다, 여러분 내세 어디 가서 정착해 영원히 살겠습니까?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내세 천국가서 복락으로 영원히 살게 되고, 믿지않는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후회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왕 노릇하고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