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본 고향.

2014. 11. 24. 08:57카테고리 없음

160.  본 고향.

저는 어릴 때 시골에서 살았는데 초등학교 다니던 시절과. 보잘 것 없는 그 시골의 본 고향이 항상 가슴속에 문득문득 생각나고. 가 보고 싶고 사모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누구든지 자기의 고향을 그리워 하며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모든 사람들의 그 영혼에 본 고향이 하늘나라 천국입니다. 사람을 창조하신 분이 하나님 이시며. 우리 영혼의 아버지 이십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은 그 마음에 하나님을 사모하고. 죽음의 사경을 헤맬 때는 누구든지 하나님을 찾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죄의 근본인 원수 마귀가.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 하여.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게 하고. 영혼에 본 고향을 모르게 하고. 죽고 난 후에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본고향 천국으로 돌아가야 되는데. 죄를 지어 더럽게 부패 된 인간의 영혼이. 거룩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어. 원수 마귀가 죄 줄로 죄지은 사람의 영혼을 묶어서. 지옥으로 끌고 가 멸망 시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근본은 의의와 사랑과 영생과 천국입니다. 사탄 마귀의 근본은 죄와 악과 저주와 지옥에 멸망입니다. 하나님은 죄지은 인간의 영혼을 어찌 하든지 구원하여. 그 영혼을 세세토록 하나님의 영생 복락을 누리고 천국에서 살게 할려고 하는데. 인간에게 자유를 주어서 그 자유로 인간 스스로가. 하나님을 알고 믿고 구원 받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죄 지은 인간은 어느 누구도 스스로 제 영혼을 그 죄에서 구원할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 아들을 십자가에 희생 제물로 보내서. 예수님은 죄가 없는 의의 근본 사랑의 본체 인데도 불구하고. 온 인류의 죄를 대신 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온 인류의 죄를  깨끗이 다 지우고. 대신 죽어 온 인류를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고 부활해 승천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내 죄를 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내 대신 죽어. 나를 구원해 주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내 주인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과거 현재 미래 모든 죄를 다 사함 받고 용서받고. 씻음받아 한번도 죄를 짓지 않은 것처럼. 예수님의 의를얻고 구원받아. 죄에서 심판에서 멸망에서 해방받고. 마귀의 죄 줄이 끊어져 자유하며. 하나님의 자녀되고 하나님의 사랑과 그 은혜와 성령님의 도움으로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 천국 본 고향으로 들어 가서 영생하며, 세세토록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의와 사랑이므로 인류 죄인을 사랑하여.그 아들을 십자가에 죽음으로 내 주어. 인류 죄인들에게 사랑을 확증하였습니다. 또 예수님은 죄와 상관 없는 의의에 성자 하나님 인데.죄지은 온 인류를 구원할려고 십자가에 못 박혀 죄 없는 피를 흘려.온 인류의 죄 값을 다 지불해 청산하고. 온 인류 죄인을 대신해 죽어서 구원을 완성하였습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지 않으면. 이 세상에서 죄지은 온 인류는 아무도 구원받지 못하고. 모두가 다 그 죄로 멸망 받아야 하기 때문에. 예수님은 죄지은 온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뜨거운 사랑의 실천으로.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구원을 다 이루어 주신온 인류에 구세주 입니다.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을 듣지 못하게,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구원받지 못하게 하여, 그 죄와 저주로 멸망받게 합니다. 눅 8;12. 길가에 있다는 것은 말씀을 들은 자니 이에 마귀가 와서 그들로 믿어 구원을 얻지 못하게 하려고 말씀을 그 마음에서 빼앗는 것이요. 원수 마귀는 죄와 지옥의 멸망에 근본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멸망시키는 것이 그들의 목적입니다.

 

사탄 마귀는 죄에 속한 미움 시기 질투 불안 초조 원망 불평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을 가지고 와서. 죄지은 인간에게 소낙비 같이 퍼부어 범난의 홍수같이. 온 세상 죄인들을 수장시키고. 그 영혼을 내세 지옥으로 끌고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도 읽어시고 천사들도 읽고 하늘에 저장되며, 원수 사탄 마귀들도 읽고. 만물이 다 보고 읽기 때문에,

제가 거짓말로 쓸수 없고. 성경과 신학의 근거로 전도 메세지 위주로 쓰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진주보석 집에서 황금 세마포를 입고, 빛난 면류관을 받아 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