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30. 하나님의 최대 걸작품.

2018. 11. 30. 22:43카테고리 없음

1630. 하나님의 최대 걸작품.

하나님은 한 사람 한 사람을, 최대 걸작품으로 지었습니다. 크든 작든 높든 낮든 많이 배우고 못 배웠든 상관없이, 하나님이 보시기에는 그 영혼이 천하보다 귀한 걸직품입니다. 그런데 온 인류는 하나 같이 마귀의 유혹으로 죄짓고 종으로 팔려, 저주아래 떨어져 헤어나지 못하고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우주만물에 창조주인 사랑에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고 존귀한 온 인류가 마귀를 따라 죄짓고 멸망받게 되자,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회복시켜 주시기 위해서,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어, 온 세상 인류에 죄를 그 몸에 전가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려 죄 값을 지불해 다 청산하고, 대신 죽이고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 장사한지 사흘 만에 다시 부활로 살려내, 만물과 온 인류앞에 믿는 자들의 구원을 확정하고 승천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에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어떻한 큰 죄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와 평안과 범사에 도움과 축복으로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천하보다 귀한 걸짝품인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왕노릇 하며 복락을 누리고 영원히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과 우상숭배 자들과 무신론 자들은, 천하보다 귀한 걸짝품으로 존귀하게 지음받았지만, 죄짓고 부패하여 그 영혼이 쓸모없는 고철같이, 죄를 씻지 못하고 다시 거듭나지 못하였기 때문에, 죽고 나면 심판받고 지옥으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십자가 밖에 구원이 없는, 그 어떤 세상 종교도 말할 것 없거니와. 대표적인 불교는 절하는 우상숭배로 구원이없고, 카톨릭 성당 천주교 역시 창조주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올바로 믿지 못하기 때문에 구원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깨딛고 돌이키고 나와서. 진실로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롬 10;9-10.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현재 우리나라  경제는 I M F 때 보다 훨신 더 어렵다고 야단들니다. 서울의 대형시장, 가락시장 경동시장 청량리시장 동대문시장 남대문시장 중앙시장, 상인들은 장사가 안된다며 이런 불경기는 처음 본다고 말하였습니다. 

자영업자들은 역시 사업이 안되고 알바 임금이 높아 쓰지 못하고, 오히려 알바와 경비 미화원들이 일하든 자리에서 쫓겨나, 청년들의 취업 부재로 실업자가 많습니다. 대형시장에 예전의 북적북적 거리던 손님들은 없고, 물가 상승으로 지갑을 열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아무 이득도 없는 북한에 어린아이, 김정은이를 백번 만나면 무슨 소용있습니까. 나라의 경제가 다 죽고 부동산 경기는 줄초상나, 몇 억이 떨어져도 매매가 안되고 전세가 다 떨어지고, 우리나라 경제는 부동산이 기본인데. 부동산과 경제 비율을 잘 조정해야지, 부동산 잡다가 경제를 다 죽이고, 고통받는 것은 서민들입니다.


적페 청산의 전직 대통령과 많은 사람들이 감옥에 가고, 발전은 커녕 불경기로 사회가 어수선 하다는. 국민들의 경제 성토를 들어 보십시요. 사람은 심는대로 콩심으면 콩이나고, 팥심으면 반드시 팥을 거두게 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마음에 심으면,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거두게 됩니다.

인간이 죄짓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두려워 하지 않으면, 반드시 심판을 받게 됩니다. 

전 12:14.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 간에 심판하시리라.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왕 노릇하고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