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1. 21. 22:36ㆍ카테고리 없음
1619. 정금같은 믿음.
고대 사회에서는 고의나 실수로 사람을 죽인 살인자를, 피해자 가족이나 친척들의 분노와 복수로, 그 살인자를 죽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부지중에 실수로 사람을 죽인 살인자들을, 보호하는 도피성을 지정해 주셨습니다.
즉, 사람을 살인하고 죽을 수 밖에 없는, 살인자들을 위해서 살 길을 마련해 주신 것입니다. 그 당시는 교회가 부족하고 없을 때, 도피성은 죄짓고 죽어 멸망받을 수 밖에 없는 인류 죄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구원을 깨닫게 하는 장소입니다.
역시 이 시대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에 구원도, 이와 마찬가지 입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만물에 아버지 하나님은.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에 구세주로 보내서.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구원을 이루어 주신, 예수님 만이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음으로,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게 허락 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이 땅에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 만이, 죄인에 구세주와 구원자가 되시고, 예수님 이 외는 구원할 자가 아무도 없습니다.
요 14; 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행 4; 12.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사랑에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인류가 모두 죄짓고, 영원히 마귀에게 도적질 당하며 죽고 멸망받을 수 밖에 없는 온 인류에게, 누구든지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 구원을 믿음으로, 구원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예비해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에 구원을 위해, 하나님이 보내주신 도피성과 피난처가 되십니다.
하나님은 이 죄악 세상에서, 십자가로 구분한 분명한 교회의 도피성을 구분해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죄지은 온 인류에 구원은 너무나 쉽고 분명합니다. 하나님은 누구나 그 아들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해 주신다는 십자가에 피 언약으로 약속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의 구원에 대해, 그 어떤 댓가나 행위를 요구하시지 않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믿음을 요구 하십니다.
하나님의 구원은 누구에게나 동일합니다. 남녀노소 빈부귀천 관계없이, 예수님은 천하 만민에게 구세주가 되십니다.
인간은 누구나 죄를 지었기 때문에, 죄의 저주와 고난이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믿는 성도의 고난은 믿음에 밥이 됩니다. 사람이 밥을 먹지않으면 허약해 죽는 것처럼, 성도가 고난에 밥을 먹고 소화하지 못하면, 그 믿음이 연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고난과 역경을 당하여 말씀을 읽고 기도하고, 고난과 역경을 이긴 사람은, 그 믿음에 강인한 힘을얻어 어떻한 경우에도 파멸되지 않습니다.
물과 불의 고난을 통한 성도는, 하나님 앞에 정금같은 믿음에 진주가 됩니다. 욥 23;10.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순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 세상 사람들은 조그만 고난이나 역경을 당하면 원망 불평하여, 그 마음과 생활에 마귀가 병들게 합니다. 서양속담에 사람에게 계속 고난과 계속 축복은, 인간을 파멸시킨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즉, 계속되는 장마와 계속되는 가뭄에는, 사람이 살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잠 30;8-9. 곧 헛된 것과 거짓말을 내게서 멀리 하옵시며 나를 가난하게도 마옵시고 부하게도 마옵시고 오직 필요한 양식으로 나를 먹이시옵소서. 혹 내가 배불러서 하나님을 모른다 여호와가 누구냐 할까 하오며 혹 내가 가난하여 도둑질하고 내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할까 두려워함이니이다. 라고 성경이 말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세세토록 영생하며 왕노릇 하고, 복락을 누리며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