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 자기의 결정.

2014. 11. 21. 07:52카테고리 없음

157.  자기의 결정.

사람은 이 세상에서 살아가면서 크고 작은 일에.자기가 결정하고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내가 어느 학교에 무슨 과에. 또 어느 직장에 어떤 사업을 또 어떤 배우자 등. 여러 가지로 자기가 결정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하나님은 인간에게 자유를 주셨기 때문에. 모든 일은 자기가 자유로 결정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서 해야 할 일은 모두가 결정을 잘 하고 일하면서. 내세에 자기 영혼이 세세토록 살아 가는 일에는. 모두가 다 무관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 세상에서 죄를 지어 그 죄로. 사탄 마귀가 사람들의 마음과 눈과 귀와 영혼을 어둡게 하여. 알지 못하게 깨닫지 못하게 무지하게 가로막고 있기 때문 입니다,

 

원수 마귀는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고. 그 죄로 그 영혼을 꽁꽁 묶어 죽고 난 후에는. 끌고 죄의 근본에 지옥 구덩이에 던져. 세세토록 나오지 못하고. 불타며 슬피 울고 통곡하며 멸망받게 합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요 긍휼이 풍성하여. 하나님의 혛상과 모양대로 지음 받은 사람의 영혼이. 그 죄로 세세토록 지옥 불 속에서 타며 멸망받는 것을 보기 싫어서.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아낌 없이 구원자로 이 세상에 보내. 예수님은 온 인류의 모든 죄를 다 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서. 온 인류의 모든 죄 값을 갚고 대신 죽어 온 인류를 죄에서 심판에서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았습니다.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자기 구세주로 구원자로 결정하고. 영접해 죄를 고백해 용서를 구하고 믿으면. 그 죄에서 심판에서 멸망에서 구원받고. 예수님의 부활에 영생을 얻고 천국을 얻고. 때가 되면 들어가 영생 복락을 누리고 세세토록 살게 됩니다. 이것은 믿음에 실천으로 자기가 결정하고 자기가 믿으야 됩니다.

 

이 세상에는 누구든지 자기가 살고. 자기가 믿고 자기가 용서받고 자기가 구원받고 자기가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인간이 자기가 결정하지 않고 자기가 믿지 않으면. 자기의 죄로 자기가 멸망받게 됩니다. 사람은 이 세상에서 그 어떤 결정 보다도.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결정을 빨리하고. 믿음을 실천하는 것이 인간의 최고의 축복이요 최고의 안전입니다.

 

또 어떤 사람은 나는 아직 젊어요 나중에 나이 많으면 믿을게요.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사람이 나이 많고 적고. 죽는 것은 순서가 없습니다. 죽음이란 아무도 모르게 찾아 오는 운명의 비밀입니다. 꼭 나이 많아서 죽는 다는 보장은 아무에게도 없습니다. 또 어떤 사람은 나는 안믿어도 되요. 딴 사람에게 믿으라고 하세요 말합니다. 이 세상에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은 사람들은. 어느 누구도 내세 천국가지 못하고, 원하지 않는 지옥으로 끌려갑니다.

 

천국으로 가지 못한 자는 불쌍하지요. 마 1;21.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 할 자 이심이라 하니라. 이 세상에서 죄인이 믿고 구원받을 길은. 오직 예수님 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은 자기를 믿는 자를 그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해 주시는 하나님 이십니다. 자기의 영혼이 내세에 어디에서 영생하고 살 것인가를. 이 세상 살 동안에 자기가 결정하고 믿음을 실천해야 합니다.

 

남들은 벌써 결정하고 예수님을 믿는데. 자기는 아직 결정은 커녕. 아무 의미도 모르고 밤중 같이 그냥 있는 사람은 그 죄의 무지에 덮여있으며. 그 죄 줄에 묶여서 원수 마귀의 불신에 잡혀있는 사람들 입니다. 원수 마귀의 불신과 죄 줄에 잡혀있는 사람들은. 언제 죽어서 지옥으로 끌려 갈지 모르는 아주 위험한 상태에 놓여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자기 영혼의 구원과 안전을 위해서 신속히 결정을 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영혼을 안전하게 지키며,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복을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진주보석 집에서 황금 세마포를 입고, 빛난 면류관을 받아 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