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6. 어느 노인의 장학 상담.

2014. 11. 20. 07:52카테고리 없음

156. 어느 노인의 장학 상담.

 

어떤 노인이 재산과 돈이 많아서, 장학생을 선발하기 위하여. 어느 학생과 1;1로 상담을 하였습니다. 학생 자네는 대학교를 나와서 무엇을 하겠는가? 네 좋은 직장에 들어 가서 돈을 벌며 살려고 합니다. 그 후에는? 네 군에갔다 와서 결혼하려고 합니다.

 

그 후에는? 네 또 직장을 다녀서 생활해야 지요. 그 후에는?  노인은 계속 학생에게 그 후에는? 그 후에는 말씀을 하자. 학생이 사람이 나이 많으면 결국에는 죽겠지요. 할아버지가 그럼 죽은 후에는 말하자, 학생은 사람이 세상에서 죽으면 그만이지. 죽고 난 후에 또 뭐가 있습니까.

 

할 아버지는 아니야. 사람이 죽고 나면 그 영혼이 문제야. 이 세상에서 살 때 하나님 앞에 죄를 회개하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해 믿으면. 모든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육신이 죽고 난 후에 그 영혼이 천국가서 영원히 영생하며 복락으로 살게되는 거야.

 

이 세상에서 죄짓고 구세주 예수님을 믿지않고 육신이 죽으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구원받지 못하여 심판받고, 내세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된 다네. 그렇게 하여 그 학생이 장학금도 받고. 예수님도 믿고 구원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학생이 대학 공부도 좋고. 돈도 벌어서 잘사는 것도 좋지만.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천하보다 귀한 그 영혼이 하나님 자녀되고, 천국 백성이 되었다는 것은. 학생이 생각하지 못하고 상상하지 못한. 하나님을 알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영생을 얻고 천국을 얻은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최고의 대학을 나오고. 박사가 되고, 최고의 명예를 얻고 최고의 부를 누리고 잘 살아도. 그 가슴속에 하나님이 없고 천국이 없고, 부활의 영생이 없는 사람들은, 바람을 잡는 것 같이 헛되고 헛된 것입니다. 

 

죄지은 인류를 구원하실 분은,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이 세상에서 인간이 살아 가는 목적이,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내세 천국가서 영생하고 사는 것이, 인간의 삶의 목적 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과 무신론 자들과 우상숭배 하는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하여 내세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며, 이를갈고 슬피울며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다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고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 가서, 제사장이 되어 진주보석 집에서 황금 세마포를 입고, 빛난 면류관을 받아 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