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4. 인간의 삶에 원칙.

2018. 11. 8. 23:15카테고리 없음

1604. 인간의 삶에 원칙.

시골의 여름 석양에는. 거미가 먹이를 사냥하기 위해 거미줄을 쳐놓고. 한쪽에 지키고 있다가 걸리면 가서 잡아 먹습니다. 

역시 사람들도 거미와 같이. 자신의 생활과 태도와 언어로 인생에 줄을 치며 삽니다. 어떤 사람은 매사에 감사하는 삶의 행실과 언어로. 축복과 행복의 줄을 치는가 하면, 

또 어떤 사람들은, 크고 작은 일에 원망 불평 탄식의 태도와 언어로, 저주와 불행의 줄을 쳐놓고. 자기가 얽매여 불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은 심는 대로 거두기 때문에, 자기의 삶에 행실과 언어에 따라, 인생의 행복과 불행이 죄우 되는 것입니다. 잠 6;2. 네 입의 말로 네가 얽혔으며 네 입의 말로 인하여 잡히게 되었느니라. 


물을 담수한 아주 거대한 저수지라도, 작은 개미의 구멍으로 무너질 수 있습니다. 부부의 마음에 작은 불신과 행동이 파탄에 이르게도 합니다. 작은 일 하나라도 하나님이 주신 것을 생각하고, 감사하고 최선을 다해 일하는 사람에게. 하나님은 30 60 100배로 축복해 주십니다. 

이 세상의 모든 일에는 원칙이 있습니다. 농경 사회도 농법에 원칙이 있고. 수학에도 공식의 원칙이 있습니다.

인간의 삶에도 원칙이 있습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만물에 아버지 하나님도,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를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죄인들에 구세주로 이 땅에 보내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아무 죄도 없지만, 온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온 인류를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죄지은 온 인류는, 먼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빋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의 평안을 얻고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인간의 삶에 원칙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인간의 삶에 원칙을 모르고 죄짓고 살기 때문에, 자기가 지은 죄의 볼모로 마귀에게 종으로 팔려,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려가. 세세토록 불타며 영원히 이를갈고 슬피울게 되는 것입니다. 

시 49;20. 존귀에 처하나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멸망하는 짐승 같도다. 92;6-7.우준한 자는 알지 못하며 무지한 자도 이를 깨닫지 못하나이다. 악인은 풀같이 생장고 죄악을 행하는 자는 다 흥왕 할지라도 영원히 멸망 하리이다.


이 세상에는 죄악 세상으로, 마귀가 온 인류를 죄짓게 하여 저주로 살다가 멸망받게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보혈로, 대속 구원을 다 이루시고 승천하신 후에. 보혜사 성령님을 이 땅에 절대주권자 하나님으로 보내서, 성령님은 온 세계에 교회를 세우고 종을 세워서, 예수님의 재림하실 때까지. 하나님 말씀과 예수님의 천국복음을 증거하시는, 교회와 성령시대 입니다. 


그러므로 죄지은 사람들은 원칙으로, 무엇 보다 먼저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성령 하나님과 새로운 교제가 필요합니다. 오순절에 임하셨던 성령남은 믿는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그러므로 성령님을 절대주권자 하나님으로 인정하고 환영하고 모셔 들이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며 범사를 내어 맡기고, 말씀을 읽고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복을받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세세토록 영생하며 왕노릇 하고, 복락을 누리며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