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 미래 계획.

2014. 11. 19. 08:04카테고리 없음

155.  미래 계획.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새해나 새 달이나 일주일 또는 그날 하루의 일과에 계획을 세우고. 그에따라 일정을 잡고 일을합니다. 계획과 일정을 세우지 않는 사람은 그냥 대는 데로 일하고 살아 가는 사람들입니다. 이 세상의 일은 계획을 잘 세우고 일하는데. 내세의 자기 영혼에 삶의 일에는 모르고 있고. 계획도 없고 세우지 않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세상에서는 사람의 육신이 일하고 육신이 먹고 마시고 살아 가지만. 내세는 그 영혼이 천국에서 평안하게 살아 가느냐.아니면 지옥 감옥에서 이를 갈고 슬피 울며 후회하고 세세토록 불타며 살아 가느냐. 이것은 이 세상에서 자기가 선택해서 계획하고 준비하는 믿음을 실천해야 합니다.

 

이 세상에 모든 사람들은 다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태어난 죄인이고. 또 자기가 죄를 지어서 모든 사람들은 다 죄인입니다. 죄인은 이 세상을 마치면 그 영혼이 그 죄에 심판받고. 그 죄 줄에 묶여 원수 마귀에게 끌려 지옥의 감옥에 들어가. 그 죄의 보응으로 세세토록 나오지 못하고. 뜨겁게 불타며 영원히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죄지은 인간의 죄를 용서하고 죄 값을 탕감해 주시고. 지옥 대신에 천국으로 인도하여 내세 세세토록 평안과  영생 복락으로 살 수 있게.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자로 보내서. 예수님이 온 인류의 죄를 다 지고 십자가에 달려 못 박혀. 대신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온 인류를 그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서 부활해 다시 살아나 승천 하였습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 만이. 죄 용서받고 죄 값을 탕감 받고 구원받아 내세 천국으로 가서. 영생하며 복락으로 세세토록 살게 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을 믿고 내세 천국에서 자기 영혼이 영생하고 사는 계획을 세우고. 믿음을 실천하면. 하나님은 과거를 묻지 않고 넓이 용서하시고. 구원하여 자녀삼고. 사랑과 은혜를 베풀고 복을 주시고. 내세 천국을 값 없이 선물로 주시기를 기뻐 하십니다.

 

그러나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이 세상 일은 계획을 세우고 일하게 하지만. 그 영혼의 내세 천국에 세세토록 영생 복락의 삶을 계획하지 못하게, 예수님 믿지 못하게 하여. 그 죄로 내세 지옥의 감옥으로 끌고가,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이 세상의 감옥 살이는 끝이 있지만. 내세 지옥의 감옥 살이는 끝없이 세세토록 영원히 불타게 됩니다.

 

어떤 사람이 자기 논 뚝을 밟고 교회 다니는 사람들을 욕하고 핍박하던 사람이. 죽고 그 영혼이 지옥으로 가서, 왜 나에게 예수님을 믿어라고 말하지 않았느냐 하며. 통곡하고 가슴을 치며 후회하는 것을, 누가 환상 중에 보았다고 합니다. 이 세상 살 동안에 내세 자기 영혼의 천국 삶을 계획하지 않고. 예수님을 끝까지 믿지않는 사람은. 자기 죄를 자기가 책임지고 갚아야 되고. 그 죄 값을 갚지 못하면 그 영혼이 지옥 감옥에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 죄 값은 이 세상의 돈과 재산으로 갚을 수 없고, 또 수 억천 만금을 주고도 죄 값을 갚지 못합니다. 그 죄 값은 반드시 죄 없는 피를 값으로 내야. 그 죄 값을 갚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죄 없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 피를 믿을 때 만이. 자기의 죄를 씻음받고 죄 값을 갚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죄를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피를 인정하고 받아 들이고 믿는 교회와 주의 종과 성도는 성령 하나님이 함께하여 구원하고 범사를 도와 축복해 주십니다. 그래서 예수님 십자가 피 이 외에는 인간의 죄를 씻지 못하고. 죄인을 구원하지 못합니다. 이 세상에서 내세 자기 영혼의 천국 삶을 계획하지 않고 되는대로 살다가 죽는 사람들은. 그 죄로 내세 지옥의 감옥을 피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내세 자기 영혼의 천국에 영생에 삶을 계획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치료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