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 죄 빚을 청산해 주신 구세주.

2018. 10. 31. 22:59카테고리 없음

1596. 죄 빚을 청산해 주신 구세주.

구약시대 이사야 선지자는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죄 없는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구세주로 오셔서,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피 흘려 대속 죽음에 구원을, 예수님이 오시기 700년 전에 이미, 성령 하나님의 감동으로 자세히 예언하였습니다.


사53;4-6. 그는 실로 우리의 질고를 지고 우리의 슬픔을 당하였거늘 우리는 생각하기를 그는 징벌을 받아 하나님께 맞으며 고난을 당한다 하였노라.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모두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사람들은 이 세상에서 죄짓고, 하나님과 단절되고 원수되어, 하나님을 떠난 사람들은, 그 진짜사람 영혼과 육신과 환경과 생활 전체가 죄와 저주로 병들어 죽고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창조주 사랑에 하나님은, 죄짓고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멸망받을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그 아들 죄 없는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 예수님은 인류에 모든 죄와 허물을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서, 인류에 죄 값을  다 지불해 청산하고 대신죽어, 구원을 다 이루어 주었습니다.


즉, 예수님의 십자가에 대속 구원이란, 빚진자가 갚지 못 할  빚을 대신갚아 주고, 대신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즉, 빚을 갚을 능력이 없는 사람들을 대신 해, 그 빚을 대신 다 갚아 주시고. 채주와 저당에서 건져내 구원하고 자유케 하여, 문제를 해결해 주신 것을 말합니다. 


 인류는 모두가 다 죄짓고 죄 값으로 마귀에게 종으로 팔려, 그 노예로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이 멸망받게 되었지만,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삼위일체 하나님이 성령으로 함께하여, 치료와 범사에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값 없는 은혜의 선물로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여전히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 가운데서 구원받지 못하고 해방받지 못하여, 죄와 마귀의 종과 노예의 저주로, 가난 고통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죄지은 인간은 스스로 죄 빚을 갚을 능력이 없고, 스스로 멸망에서 구원받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이 땅에 보내,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속 죽음으로 구원해 주신 것입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인류에 조상 아담의 그 후손 온 인류는,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나서, 또 스스로 자범 죄를  짓고 마귀의 종으로 팔렸기 때문에, 하나님의 진노와 심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죄와 멸망의 길에서 돌이키고, 하나님을 찾아 그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하나님이 사랑과 은혜로 용서하시고 구원하여 자녀삼고, 성령으로 함께 하여 금세와 내세를 영원히 축복해 주시는 것입니다. 


죄지은 인류는 아무도 스스로 구원받지 못하기 때문에, 죄 없는 구세주가 필요 합니다. 온 인류는 다 죄를 지었기 때문에, 자기도 스스로 구원받지 못하고 자녀도 남도 구원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예수님이 구세주로 오셔서 십자가에 대속 구원을 다 이루어 주셨기 때문에, 온 인류는 누구든지 믿고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행 4;12.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용서받고 구원받은 사람들은, 이제 죄와 마귀와 저주와 멸망에 종이 아닙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에 보혈로 씻음받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은 하나님의 자녀요. 자유하는 천국에 백성이 된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왕 노릇하고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