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0. 17. 23:05ㆍ카테고리 없음
1582. 가족과 친척과 이웃을 전도하라.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사람은 하나님이 이 세상 땅에 구세주로 보내주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함께하신 성령님을 모셔 들이고 삶에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그 은혜와 도움과 축복으로 형통하고 행복하게 살다가, 육신이 죽는 그 날에 진짜사람 그 영혼이, 내세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복을받기 위해 우상숭배 하고 빌지만, 그 속에는 구원과 축복이 없고 미혹한 악한 마귀의 멸망뿐입니다.
하나님은 만물에 생명과, 인류에 역사와 생사화복을 주관하시기 때문에, 인간의 흑망성쇠와 죽고 사는 것이, 하나님의 능력과 권세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죄지은 인간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생명과 복에 근원이신 하나님께 기도해야 영육에 복을받고, 영혼이 잘 되고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며 승리의 개가를 부르며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혼에 본 고향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렘 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죄지은 사람이 깨닫고, 죄인에 구세주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대신 오신 보혜사 성령 하나님을 인정해 모시고 믿고 감사하며 기도하면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여 크고 비밀한 일과 축복을 체험하게 되는 것입니다.
롬 8;26.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원수 마귀는 공중 권세를 잡고 환경과 생활가운데서, 죄지은 인류를 도적질 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진리에 말씀을 읽고 믿고 진리에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면, 훼방하는 원수 마귀는 한 길로 왔다가 일곱 길로 도망치는 것입니다. 약 4;7.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복종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믿는 성도는 가족과 친척과 이웃에게 열정적으로 전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혼자 천국가면 하나님은 책망하십니다. 그러므로 전도해서 함께 천국가야 상급받고 칭찬받습니다. 하나님은 죄짓고 멸망받을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그 아들 독생자 예수님을 아끼지 않고 십자가에 못 박아 대신 피 흘리고 대신 죽여서. 죄 없는 보혈로 값 주고 사서 우리를 자녀 삼았기 때문에, 우리는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믿든지 안 믿든지, 예수님의 천국복음을 죄인들에게 전도해야 할 의무와 사명이 있습니다.
딤후 4;2.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그러면 하나님은 믿는 우리의 인생을 끝까지 은혜와 축복으로 책임져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 세상에서 얻을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축복을 누리고 사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우리는, 고난과 역경 가운데서도 말씀을 읽고, 훼방과 억압 가운데서도 자유하고, 죄와 쾌락의 유혹 가운데서도 거룩하고, 거짓되고 헛된 가운데서도 진실하고, 불평과 원망 가운데서도 감사하고, 좌절과 낙심 가운데서도 기뻐하고, 세상의 교만 가운데서도 온유하고, 불안과 초조 가운데서도 평안하고, 태산같은 문제 가운데서도 기도하고, 마지막 죽음에는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모르고 믿지않는 사람들은, 조그만 파도에도 쓰러져 원망하고, 구원이 없는 허망을 숭배하다 죽고나서,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원하지 않는 지옥으로 끌려가서 세세토록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잠 5;22-23. 악인은 자기의 악에 걸리며 그 죄의 줄에 매이나니. 그는 훈계를 받지 아니함으로 말미암아 죽겠고 심히 미련함으로 말미암아 혼미하게 되느니라.
|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