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9. 16. 23:10ㆍ카테고리 없음
1551. 링컨대통령의 용서와 사랑.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은, 온 인류가 죄짓고 마귀의 종으로 팔려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나서,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에 떨어져 멸망받는 것을 불쌍히 여기시고,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건지고 구원하시기 위해서, 아무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서.
예수님은 온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인류에 죄 값을 다 지불해 청산하고 온 인류를 그 죄와 저주와 마귀의 멸망에서 다 구원해 놓고, 대신 죽어 무덤에서 사흘만에 부활해 다시 살아나 구원에 학실한 증거를 보이고 승천하였습니다. 이는 만물들이 증인으로 보증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와 같이 독생자 아들까지 희생 제물로 내주며 인류를 사랑하여 구원해 주었습니다.
롬 5;8.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온 인류는 누구나 죄짓고 멸망받게 되었지만. 하나님의 사랑과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일방적인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과 무신론자들과 우싱숭배자들은,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육신이 죽고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이 죄에 심판받고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가서 영원히 불타며 이를갈고 슬피울게 되는 것입니다.
미국에 아브라함 링컨은 집안이 너무 가난하여 정상 교육을 받지 못하여. 그 친구들에게 왕따 되고 없신 여김과 놀림으로 조롱과 멸시받는 가운데, 특히 스탠톤은 링컨을 모질게 멸시하였습니다. 저급하고 교활한 어리광대, 고릴라 원종 이라고, 링컨을 모욕하며 괴롭혔습니다. 그러나 링컨은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독실한 크리스챤으로 날마다 식사전에
하나님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여 평안과 기쁨을 얻고, 조롱하고 괴롭히는 친구들을 용서하고 사랑하였습니다.
링컨이 성장하여 군대에 가서 두각을 나타내 지휘관 장교로 전쟁에서 승리한 그후, 미국 대통령에 당선되어 취임한 후 참모들의 극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자기를 그토록 조롱하고 멸시하든 원수같은 스탠톤을 국방부 장관으로 임명하고 예절로 최고 대우를 하였습니다. 또 다른 멸시하던 친구나 사회와 정치적 경쟁자들을 모두 그 능력에 따라 정부나 기관에 적극 기용하였습니다.
링컨의 명언에는 원수를 친구로 만든다는 말로 유명합니다, 링컨은 북미 16대 대통령으로, 미국 남북전쟁에서 승리하고 미합중국으로 통합하여 노예 제도를 없애고 가난한 자들을 위하여 복지국가를 세우고 지금도 세계 영웅으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링컨 대통령은 어느 날 불행하게도 괴한의 흉탄에 맞아 쓰러졌을 때. 스탠톤은 링컨의 유해를 안고 눈물을 흘리며 여기 세계 역사에 위대한 통치자가 누워있다고 외쳤습니다. 용서는 위대한 사랑의 열매이며, 복수는 또 다른 복수를 가지고 옵니다. 막 11;25. 서서 기도할 때에 아무에게나 혐의가 있거든 용서하라 그리하여야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도 너희 허물을 사하여 주시리라 하시니라.
한 세대 인간의 백년은 긴것 같지만 눈 깜작할 사이에 지나갑니다. 하나님이 없는 세상 사람들은 그 영혼이 외롭고 쓸쓸하고 고독하며 왼지 모르게 슬프고. 죽음 직전에야 아등바등 살았던 자신의 과거에 눈물을 흘리며 후회한다고 합니다.
하나님이 없는 인생의 때 늦은 후회는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죽고 난 후에 구원받지 못한 진짜사람 그 영혼은, 내세에 심판받고 지옥에서 불타며 영원히 후회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