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9. 11. 23:12ㆍ카테고리 없음
1546. 경고와 심판.
사람이 세상에 태어나 일생 동안 삶에는 수많은 문제와 어려운 역경을 만나며 지나갑니다.
아무리 행복한 사람이라도 문제가 전혀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문제와 역경앞에 무릎을 꿇고 낙심하고 죄절하며 쓰러지기도 합니다. 인간에 죄와 마귀는 좋은 일과 축복을 가로막고, 저주 가운데로 몰라 넣고 문제를 갇다 주며 가난 고통 질병으로 슬프게 살다가 죽고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을 지옥으로 끌고가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에 하나님은 축복과 생명에 근원이시기 때문에, 그 생명에 말씀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해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금세도 축복받고 평안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을 천국으로 인도해 가서 세세토록 복락을 누리며 영원히 살게하는 것입니다. 계 22;5.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 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그들에게 비치심이라 그들이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이 세상에 사람으로 태어났다가 죄짓고 죽고 나서, 진짜사람 그 영혼이 지옥갈 바엔, 차라리 안태어 난 것이 훨씬 났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누구나 필수적으로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내세 천국으로 가서 복락을 누리고 영원히 살아야 합니다.
그러나 창조주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고 그 아들 예수님을 불신하고 믿지않는 사람들과 무신론자들과 우상숭배자들은, 죄와 마귀의 저주 아래서 늘 문제로 근심하고 살다가, 육신이 죽고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이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마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고 말씀하셨습니다.
믿는 우리는 생활에 문제와 인생에 짐을, 예수님이 성령님으로 함께하여 대신 지시기 때문에, 우리는 감사하며 평안하게 믿음으로 살수 있습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자기의 문제와 인생에 짐을 어디 맡길데가 없어 허둥대는 것입니다.
등산객의 진가는 험한 악산을 오를 때 그 진가가 나타 나고, 뱃 사공의 진가는 풍낭을 만났을 때 그 진가가 나타 난다고 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 역시 고난과 환난과 시련이 닥칠 때, 말씀을 읽고 부르짖어 기도하면 성령님이 역사하여 훼방하는 문제의 마귀가 물러가 해결되고 풍낭이 잠잠해 지는 것입니다.
모세도 다윗도 다니엘도 베드로도 어려운 환난에서 말씀을 읽고 부르짖어 기도하여 믿음에 힘을얻고 일어나서 위대한 지도자와 승리자들이 되었습니다. 잠 24;16. 대저 의인은 일곱 번 넘어질지라도 다시 일어나려니와 악인은 재앙으로 말미암아 엎드러 지느니라.
하나님의 말씀과 작은 경고를 듣지 않고 믿지않는 사람들은, 사 후에 큰 심판과 지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약 노아시대 불신자들은 노아의 물심판에 경고를 듣고도 믿지않고 자기 방주를 짓지않아 대홍수로 수장되어 멸망되었고, 소돔과 고모라 성 불신자들도 롯의 불심판 경고를 듣고도 믿지않아 유황불로 잿더미로 멸망되었습니다
애굽에 바로 왕도 모세의 순수한 경고를 듣지않고 교만하고 강퍅하여 이스라엘 민족을 보내지 않아 강대한 나라가 10가지 재앙으로 다 망한후에 이스라엘 민족을 보냈습니다. 이 시대 역시 하나님 아들 죄인에 구세주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뜨거운 햇빛의 불심판을 피 할수 없고 종말에는 각종 재앙으로 멸망되는 것입니다. 계 16-19장 참조,
계 16;8. 넷째 천사가 그 대접을 해에 쏟으매 해가 권세를 받아 불로 사람들을 태우니.
하나님은 무지막지 하게 심판하시지 않습니다. 아무리 죄짓고 멸망받을 죄인들이지만, 공의에 하나님은 예나 지금이나 경고하신 후에 불신자들을 심판하시는 것입니다. 이 시대 온 세계에 십자가와 교회를 세우고 하나님 말씀과 예수님의 천국복음 주야로 선포해 경고하고 신문과 방송과 인터넷과 책과 전도자로 전도하는 동시에 심판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 지금은 돈 재산 부귀영화를 취할 때가 아닙니다. 죄와 마귀에게 정신팔려 세상 술에취해 정욕과 쾌락을 즐길 때가 더욱 아닙니다.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고 용서받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기름준비 할 때입니다. 그렇지 않고 믿지않는 사람들과 무신론자들은 영원히 불쌍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