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18. 23:09ㆍ카테고리 없음
1522. 새 집과 새 사람.
휴가로 시골에 가보니, 아주 오래된 어느 초가 집을 보수하여, 완전히 다른 현대식 새 집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옛날 초가집은 재래식 구조이며, 연기에 찌들어 온통 새까만 집이였지만. 기둥만 남겨두고 벽돌로 다 교체하여, 내부는 빌라같은 새 구조로 변경하고, 페인트와 도배로 깨끗하게 되고, 지붕은 폴 날아가는 기와집으로 완전히 변화되었습니다.
역시 이 세상에서 죄짓고 그 영혼이 죽어, 마음도 생각도 인격도 어둡게 새까만 사람이 깨닫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죄를 씻음받고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았기 때문에. 진짜사람 영혼이 성령으로 거듭나 마음과 생각과 육신까지 깨끗하게 변화되어, 하나님의 자녀로 새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봐도 천사가 봐도 원수 마귀가 봐도, 새까만 죄는 십자가에 보혈로 씻음받아 하나도 없고, 거룩한 의인이 되어 보혜사 성령 하나님이 함께하여 평안과 범사를 축복해 주시는 것입니다. 롬 8;1.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그러나 사탄 마귀는 끊임없이, 세상과 타협해 죄짓고 적당하게 살라고 요구하며 미혹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믿는 우리가 명심해야 할 것은, 하나님의 말씀과 계명을 지키고 거룩하게 살며, 세상과 죄와 마귀의 유혹에 굴복하지 말고 물리치고, 성령님과 동행하며 교제하고 기도하여 늘 이기고 승리해야 되는 것입니다.
국민의 한 사람이, 그 나라에 왕이나 대통령에게 부름받고 선택된다는 것은, 아주 귀한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하물며 죄지은 한 인간이, 우주만믈에 창조주 하나님께 부름받고 택한자가 되어.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고 자녀되어, 성령 하나님이 함께하여 평안과 은혜와 보호와 도움과 축복으로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 천국으로 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산다는 것은, 인간이 상상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즉. 죄짓고 멸망받을 죄인이 깨닫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내세 천국에 존귀한 제사장이 되었다는 것은, 참으로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하나님은 약속에 그 말씀을 믿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지키고 이루어 주십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벧전 2;9.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죄지은 인간은 아무 가치없고 쓸모없는 멸망받을 존재이지만, 돌이켜 깨닫고 회개하고 창조주 하나님을 알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사람들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천국에 존귀한 명품의 사람 제사장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끝까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불신하고 믿지않는 사람들과 무실론자들은, 천하보다 존귀한 사람으로 지음받았지만, 죄짓고 마귀에 종으로 팔려 쓸모없는 쓰레기가 되어, 내세 지옥에서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죄인에 구원이란, 절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 저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제 구주로 영접하고 믿습니다. 말로 날마다 시인하고 성령을 모셔들이고, 마음으로 끝까지 믿고 날마다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사람은, 구원받고 내세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믿는 자들의 그 중심에, 날마다 진실한 신앙고백 듣기를 원하십니다. 꼭 잊지 마십시요,
롬 10; 9-10.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13.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사람은 꿈과 희망을 먹고 사는 동물입니다. 그래서 꿈과 희망이 그 마음에 있는 사람들은, 어떻한 환경과 역경에서도 살 수있고, 꿈과 희망이 없는 사람은, 아무리 좋은 환경에서도 실패자가 됩니다. 꿈과 희망을 가지십시요, 무엇보다 영혼의 천국에 꿈과 소망을 가지고 예수님을 믿고,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면, 범사에 축복과 영생과 천국에 대로가 열리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