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10. 08:56ㆍ카테고리 없음
146. 꿈과 믿음.
이 세상에서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아.하나님의 자녀 된 우리가 강한 믿음으로 내 가슴속에 꿈을 간직 해 항상 바라 보아야 합니다.우리가 그 꿈을 이루어 가는 것이 아니라.밝은 소망의 그 꿈이 성령님의 역사로 나를 이끌어 가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지식이 없고.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고. 내세 천국의 꿈이 없는 백성은 망하게 됩니다. 자기의 가슴속에 꿈이있는 사람은. 그 꿈에 따라 크고 작은 시련의 골짜기는 있지만.믿음의 용기와 인내로 지나 가야 합니다.
이 세상에 사람들의 크고 작은 성공은. 모두가 다. 고난과 시련의 골짜기를 다 지나 온 뒤에 이루어 졌습니다.
하나님을 믿은 믿음에 선진들 아브라함은 25년의 시련과 고난 뒤에.하나님이 그 범사에 복을 주셨고.야곱은 20년의 시련과 고난 후에 복을 받았으며.요셉도 형들에게 애굽 대상들에게 팔려 보디발의 집에 종 살이를 하며.누명을 쓰고 감옥 살이를 하다가. 그 가슴에 간직한 꿈을 이루는.애굽의 총리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모든 성도는 그 믿음에 따라 크고 작게 고난과 시련의 골짜기를 걷고 지나서 마침 내.하나님의 은혜와 복을 누리는 것을. 성경의 거울로 보고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 세상 보다 내세에 천국의 큰 영광이 있기 때문 입니다.하나님을 믿는 우리들 가슴속에 영롱한 꿈이 있어야 믿음이 생기고.그 꿈이 우리의 믿음을 산출하는 어머니가 됩니다.
하나님도 죄 지은 온 인류를 그 죄에서 멸망에서 구원하는 꿈을 가지고.죄 없는 그 아들 예수님을 이 세상에 구세주로 보내.십자가에서 모진 고난과 시련으로 못 박혀 피 흘리고 인류 죄인을 대신해 죽어. 온 세상에 죄인을 다 구원해 놓고. 장사되어 사흘만에 부활해 살아나, 승리의 개가를 부르고 승천하였습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모든 사람은 다 죄인이지만.누구든지 십자가 밑 교회로 나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자기 주인으로 절대 주권자 하나님으로 구세주로 인정하고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으면 죄 용서받고 구원받아 천국은 물론이요.하나님 앞에 꿈을 가지고 성령님의 도움을 믿고 기도하고 나가면.하나님도 마귀도 시험해 보고.그 꿈과 믿음이 확실하면.하나님이 네 믿음대로 되라 하시며.축복으로 이루어 주십니다.
또한 그 꿈과 믿음이 성령님의 도움과 역사로 우리의 생활과 환경을 이끌어 마침 내 현실로 이루어 집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창조주 하나님의 지식과 믿음과 성령님의 도움으로 그 꿈을 이루고 복을 받고 살다가.
내세에 천국으로 들어가 영생하고 살게 됩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지식과 내세 천국의 꿈이 없기 때문에.이 세상의 일시적인 쾌락과 먹고 마시는 것은 족할지 몰라도. 사후에는 죄의 멸망으로 끌려가 영벌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초자연적 기적을 행하시는 하나님 이십니다.
롬 4;17. 하나님은 죽은 자를 살리시며 없는 것을 있는 것 같이 부르시는 이시니라.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와 구원받고 영롱한 자기의 꿈을 가지고.성령님의 도움을 청하고 기도하여.복을받고 꿈을 이루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