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29. 23:08ㆍ카테고리 없음
1502. 죄인은 구세주가 필요합니다.
인간에 죄는 첫사람 아담이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사탄의 유혹으로 따먹고 타락해 이 세사으로 쫓겨나 살면서, 이 세상에 죄가들어 와, 인간이 지은 죄는 비누나 세제로 씻을 수 없고, 세상의 그떤 물질로도 씻을 수 없습니다.
인간이 죄를 지으면, 그 죄가 진짜사람 그 영혼과 연합되어 분리되지 않고. 죄가 살아서 장성하며 마귀와 짝하여, 죄인을 종과 노예로 삼고, 가난 고통 저주로 살게 하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을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들어가 영원히 불타게 합니다.
죄와 영혼은 아무리 불태워도 타지않고 없어 지지도 않으며, 생생히 선명하게 내세는 만물앞에 다 더러 납니다.
천국에서도 그들의 일평생 은밀하고 수치스런 죄를 다 보고, 어머 착하던 내 친구가 저런 죄를 지었나.....
인간에 죄는, 죄 없는 피로만 씻을 수 있고 믿고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온 세상 인류는 모두가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태어난 죄인들이고, 또 각자 자범 죄를 지었기 때문에, 이 세상에 죄인으로 태어난 인간의 피로는, 죄를 씻을 수도 없고 구원받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십자가밖에 세상 종교나 창시자들에게는. 죄를 씻을 거룩한 피가 없고 대신 죽은 증거가 없으며. 무덤에서 부홣해 다시 살아나지 못하여, 확실한 구원에 증거가 없는, 거짓되고 헛된 마귀에 장난에 멸망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십자가빆에 세상 종교나 우상숭배나 미신이나 철학이나, 그 어떤 것을 믿는다 해도 그 속에는, 죄를 씻을 보혈과 구원과 영생과 천국이 없는, 거짓되고 헛된 멸망받을 사탄 마귀 귀신들의 미혹입니다. 십자가밖에 헛되고 구원이 없는 세상 종교를 믿고 따라가는 사람들은. 마귀와 함께 지옥으로 들어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에 하나님은, 온 인류가 죄짓고 멸망받는 것을 아시고,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주었습니다. 예수님은 성자 하나님으로, 아담의 조상 죄에 피를받지 않고, 성령님의 능력으로 동정녀 마리아 처녀 몸에 잉태하여 1인 2 인격 [즉 하나님 편에서는 하나님, 사람편에서는 사람] 으로 태어나, 죄인들에 구세주로 오셨습니다.
마 1;20-21. 때에 주의 사자가 현몽하여 이르되 다윗의 자손 요셉아 네 아내 마리아 데려오기를 무서워하지 말라 그에게 잉태된 자는 성령으로 된 것이라.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그들의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니라.
예수님은 30세에 하나님의 말씀과 천국복음을 세상과 죄인들에게 증거하시고,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죄 없는 피를 흘려 인류에 죄 값을 다 지불해 청산하고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대신 죽어 무덤에서 부활해 다시 살아나, 구원에 확실한 증거를 사람들과 만물들에게 보이고 승천하였습니다.
이는 우주만물들이 다 알고 보증으로 증명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죄지은 인간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으야, 십자가에 보혈로 죄 씻음받고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죄와 마귀의 종과 멸망에서 해방되어 구원받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평안하고 치료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죽고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려가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각자가 원하는 것을 찾을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죄지은 인간에게 진정 필요한 것은, 진짜사람 그 영혼에, 창조주인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보혈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얻는 것입니다.
요 14;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그러나 이 세상에서 끝까지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에 구원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종으로 팔려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이 어쩔 수 없이, 죄 줄로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