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 빛과 어둠.

2014. 11. 9. 08:52카테고리 없음

145. 빛과 어둠.

사람은 어두운 곳에서는 생활 할 수도 없고.어두운 곳에서는 일 할 수도 없으며.어둡고 캄캄하면 아무 것도 안 보이고 사물을 알지 못합니다.그러나 전기 불이나 밝은 햇 빛이 들어 오면. 어둠은 일시에 사라지고 밝고 환해져서.사물을 보게되고 일할 수 있고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마찬 가지로 이 세상에서 죄 지은 모든 사람들은. 그 죄로 마음과 영혼에 눈이 가로 막혀.영적 소경으로 아무 것도 못보고 마음도 죄의 어둠으로 깨닫지 못하여.하나님과 내세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 60;19. 오직 여호와가 네게 영원한 빛이 되며 네 하나님이 네 영광이 되리니.


그래서 하나님이 죄 지은 인류에게 그 죄의 어둠을 걷어내고.밝은 빛을 보내어. 밝히 보고 알고 믿고 구원받게 할려고.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자로 이 땅에 보내 온 인류의 죄와 어둠을 다 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인류 죄인을 대신해 죽고. 죄 없는 그 피로 온 인류의 죄 값을 지불해 청산하고.무덤에 장사 되어 사흘 만에 부활해 승천 하였습니다.

 

죄지은 인간이 죽어 멸망 받아야 마땅하지만.이제는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자기 죄를 회개하고 믿는 자를. 십자가의 예수님 피로 그 죄를 씻어 구원하고.하나님의 자녀삼아 성령님을 빛으로 보내. 그 마음과 영혼 속에 임하여.죄의 어둠을 걷어내고 성령님의 밝은 빛과 은혜로 치료받고 복을받고 살아 가게 하다가. 때가 되면 영원한 빛과 밝은 천국으로 인도해 영생하고 살게 하십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 하여. 그 죄로 마음과 영혼에 죄의 어둠으로 캄캄해 아무 것도 모르고 살게 하다가. 이 세상을 마치고 육신이 죽으면. 진짜사람 그 영혼을 죄 줄로 끌고, 죄에 근본에 어두운 지옥으로 들어가, 불타며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만이 죄지은 인간에게 희망이요.빛이요 사랑이요 길이요 진리요 용서와 구원이요 영생이요 천국이 됩니다. 사탄 마귀는 죄요 어둠이요 흑암이요 실패요 죽음이요, 사망이요 심판이요 지옥이요 멸망입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모든 사람들은 이 사실을 알고. 자기의 자유로 이 세상에 살 동안에. 자기가 선택해 내세의 운명을 결정해야 합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 믿으면.죄 용서와 구원과 영생과 밝은 빛의 내세 천국으로 들어가. 세세토록 하나님의 복락을 누리고 살게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죄인에 구세주로 보낸 그 아들 예수님을 끝까지 믿지 않는 자는.자기의 죄 값으로 영원한 지옥 멸망의 어둠속에 들어가 꺼지지 않는 유황불에 타며 이를 갈고 슬피 울며 후회하게 됩니다.


죄 지은 인간이 믿고 안 믿고는 자유 이지만.내세에 천국이냐 지옥이냐. 어디에 가서 영원히 정착해 살 것인가.

자기가 이 세상에서 살 동안에, 영혼의 내세를 믿음으로 결정해야 합니다.


자기가 아무 결정도 하지 않고. 예수님도 믿지 않으면. 자기의 죄가 그대로 있어. 사후에 죄 줄로 마귀에게 끌려 죄의 어둠속 지옥으로 들어가 멸망받게 됩니다. 인간은 이 세상에서 죄지은 자기의 죄 때문에.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으면.천국이 되고. 끝까지 믿지않고 불신하면 지옥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이 세상에서, 잘 살고 못 살고가 문제가 아닙니다. 사람의 영혼은 영원히 죽지 않기 때문에.

내세에 진짜사람 그 영혼이 어디에 가서, 영원하게 살아 가느냐 가 문제입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이 세상에서도, 하나님의 은혜와 치료와 복을받고 감사하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