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 자기의 그림.

2014. 11. 8. 09:19카테고리 없음

144. 자기의 그림.

 

화가는 좋은 명작의 그림을 그리기 위하여, 오랜 시간과 정성을 다하여 자연 환경이나 좋은 풍경의 명작을 그립니다. 이 세상에서 죄지은 인류에게 하나님은 내세 영생과 천국의 그림을 그 마음판에 믿음으로 그리라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십자가에서 피 흘려, 대신 죽이고 온 인류를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해 주셨습니다.

 

 원래 죄지은 인간은 내세 천국의 그림을 그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을 얻어, 내세 찬란하고 아름다운 천국을 꿈꾸며 그리다가, 이 세상을 마칠 때 들어가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 성령님의 도움으로, 성공한 자기를 기도하며 그려야 합니다.

 

옛 사람은 지워버리고 하나님의 완전한 축복으로, 크게 성공한 자기를 선명한 칼라로 그려야 합니다. 나는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축복을 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된 것을 그리 십시요. 요1;12.그 이름을 믿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었으니. 예수님을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얻고 자녀 되었는데. 불의한 죄 의식으로 안 된다 못 한다 하면 성령님이 도와 주시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시고 함께하여, 내가 반드시 복을받는 나를 그리십시요. 우리가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하나님 자녀가 된 것을 감사하고, 축복받은 나를 그릴 때, 하나님이 그대로 축복해 주십니다. 또 치료받은 자기를 그리십시요. 출 15;26.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하나님 이시니라. 우리는 예수님을 믿고 십자가에 피로 죄 씻음받고, 영혼이 치료받고 마음과 생각을 치료받고, 육신과 환경을 치료받고 가정과 가족과 생활을 치료받고, 형통하게 된 것을 그리 십시요.

 

요 15;7.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 하면 무엇이 든지 원하는 되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내가 원하는 소원을 가슴속에, 분명하고 선명하게 그리십시요. 자기 가슴속에 뚜렸한 그림이 완성 될 때, 하나님이 보시고 축복해 주시는 것입니다. 또 왕 같은 제사장이 된 자기를 그리십시요. 우리는 죄인 이었으나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십자가에 보혈로 죄를 씻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 자녀되어 왕 같은 제사장이 되었습니다.

 

벧전 2;9.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 들이요 거룩하신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우리는, 하늘 나라에 가서 별 나라를 상속받고, 그 나라에서 왕 같은 제사장이 됩니다. 사람이 그 가슴속에 무슨 그림을 그리고 있는지, 하나님과 만물들이 다 보고 있습니다. 사람의 가슴속에 그려진 그림대로 우리 앞에 나타나게 됩니다.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 찬란하고 아름다운 축복과 성공과. 내세 천국의 아름다운 그림을 믿음과 상상으로 마음에 그리십시요.

 

원수 마귀는 인류에게 죄짓게 하여, 마음판에 영생과 천국을 그리지 못하게 축복을 그리지 못하게 하고,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방해하여, 결국 믿지않는 사람들은 내세 천국을 그릴 수도 없고 그리지도 못하여, 그 영혼을 내세 지옥으로 끌고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다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금세도 원하는, 그림을 마음판에 성령님의 도움으로 잘 그려,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소원을 이루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