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74. 진짜사람 영혼이 구원받아야.

2018. 7. 1. 23:31카테고리 없음

1474. 진짜사람 영혼이 구원받아야.

온 인류는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나 살면서, 또 자범 죄를 짓고 죄의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멸망받게 되었습이다. 인간은 좀 배웠다고 큰 소리치며, 돈 재산 부귀영화 권세를 좀 취했다고, 남을 깔보고 무시하며 교만해도, 죄지은 인간은 마귀의 저주와 멸망의 올무에 걸려서, 스스로 구원받지 못하고 어쩔 수 없이, 자기 죄로 멸망받게 되는 존재입니다. 


시 49;20.존귀에 처하나 깨닫지 못하는 사람은 멸망하는 짐승 같도다. 92;6-7.우준한 자는 알지 못하며 무지한 자도 이를 깨닫지 못하나이다.악인은 풀같이 생장고 죄악을 행하는 자는 다 흥왕 할지라도 영원히 멸망 하리이다.


그래서 사랑에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온 인류가. 죄의 저주 가난 고통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진짜사람 그 영혼이 스스로 구원받지 못하여, 내세 지옥에서 불타며, 멸망받는 것을 너무나 잘 아시고, 믿고 구원받을 수 있는,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인류에 죄를 그 몸에 전가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리고 대신 죽이고,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죄지은 인간은, 좀 배웠다고 부귀영화를 좀 취했다고, 고개를 들고 교만할 것이 아니라. 우주만물에 청조주인 하나님과 구세주로 보내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진실로 믿고, 죄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으로 함께 하여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며 영광 돌리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살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자기의 지식과 물질 만능주의와, 주지육림속에서 교만하고 깨닫지 못하여.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고 죄인에 구세주,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멸망에 올무에서, 스스로 해방받지 못하고 구원받지 못하여. 죽고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이, 원하지 않는 지옥으로 끌려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이를갈고 슬피울며,영원히 후회하게 되는 것입니다.  

원래 사람은, 하나님의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고, 하나님과 함께 교제교 통하고 사랑하며, 영원한 축복과 복락으로 살도록 지음받았지만, 인류에 조상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생명에 언약과 약속에 말씀을 어기고, 하나님이 금한 에덴동산에서 선악과를, 사탄의 유혹으로 따먹고 범죄하여, 그 영이 죽고 하나님과 단절되어 원수되고, 축복과 영생을 상실하고 에덴에서, 이 땅으로 쫓겨나, 죄의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에 짐을지고, 땅을 갈고 일하며 이마에 땀을 흘리며 먹고 살다가 끝내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이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마 11;28-29.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이 성령으로 함께하여 평안하고, 범사에 모든 짐을 맡기고 쉼을얻고, 도움과 축복받고 평안하게 형통한 즐거움으로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 하여, 그 죄로 가로막아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게 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죄와 저주로 살게 하다가, 죽고 나면 그 영혼을 심판받고, 그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기독교 변증가 CS 루이스는, 지옥은 아주 완만한 내리막 길이다.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눈치채지 못하게 날마다 끌고 간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