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4. 죄는 문제가 된다.

2018. 2. 21. 23:12카테고리 없음

1344. 죄는 문제가 된다.

세계에 온 인류 모두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의 은혜로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으로 사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며 간절한 소원입니다.


온 인류가 죄짓고 마귀에 종으로, 죄와 저주 가운데서 살다가 절망으로 죽고, 영원히 멸망받을 수 밖에 없는, 그 영혼들을 향하여,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가, 믿고 구원 받기를 호소하며, 외치고 있습니다. 요 14;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죄지은 인간은, 하나님과 완전히 단절되어, 축복과 영생을 잃고 세상에 어디를 가나. 저주에 가시와 엉겅퀴가 돋아나 있고, 사람들은 이마에 땀을 흘려야, 먹고 살 수 있으며, 죄로 마귀의 종과 노예로 팔려, 육신에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으로 살게 되었습니다.

인류는 죄짓고 저주받은 실망의 이 땅에서, 죄책과 정죄의 무거운 멍에로, 허무와 무의미 속에 슬프하며 눈물짓고, 끝내 죽음으로 나가 한 줌의 흙으로 돌아가는, 절망적인 죄인에 존재가 되었습니다.


사회 어느 곳에 가도 현실의 부조리에 몸부림 치고, 가정과 직장과 사업에, 쉽게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쌓여 지치며, 삶에 의욕을 잃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죄가 마귀를 불러와 문제를 일으키고, 문제는 사람들을 괴로운 고통의 절망과, 낙심되게 하는 것입니다. 

이는 개인 뿐만아니라. 나라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한때 최순실의 국정 농단으로, 수만명의 촛불 집회가 이어져. 결국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되어, 감옥에서 재판중에 있고. 새 대통령이 당선되어 적폐 청산으로, 나라가 시끄럽고, 많은 사람들이 죄짓고 감옥에서, 한숨짓고 눈물 흘리고 있으며, 과거에 성추행으로 최근에, 법조 문화 연예 연극등, 이름있는 유명인에게 나도 당했다는 미투가, 일파만파로 언론에 확산되고 있습니다. 

유명한 얼굴에 간판을 달고, 뻔뻔하게 추행한 자신들 보다, 뉴스를 듣고 신문을 보는, 국민들이 더 부끄럽습니다.

또 각계 각층에 말 못하는 미투가, 얼마나 많은지 누가 알겠습니까? 


인간에 성은, 하나님이 부부에게만 주신, 사랑과 정을나누는 행복에 선물입니다. 그러므로 부부 이외 남용하는 성은, 인간에 본능과 도덕을 짓밟고, 심판을 자초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불의는, 인간의 죄로 마귀가. 세상에 크고 작은 문제를 가져 오고, 내세는 그 영혼에 지옥의, 멸망에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지금도 정치와 사회에, 죄지은 인간의 탐욕으로, 뇌물 청탁 비리 부정 부패가 완전히 청산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인간에 탐욕으로, 마귀가 또 어떤 문제를 가지고 올지, 아무도 모르지만 현미경으로 잘 살펴 본다면, 그때 가서 알게 되는 것입니다.

성도에 신앙이란 성경을 다 통독하고, 하나님과 인생과  천국과 지옥을 안다고 할지라도, 그 영혼과 마음속에 성령님의 능력이 없으면, 어려운 시험에 부딪치면, 넘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베드로는 예수님의 수 제자였지만, 예수님을 모른다고 세번이나 부인하고,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 가시자. 실망하여 고기 잡으로 갔습니다. 


그러나 베드로는 회개하고, 오순절날 성령충만을 받고 360도로 변화되어. 즉시로 일어나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요 죄인에 구세주요, 십자가에 피흘려 구원을 다 이루고 대신 죽고,  무덤에서 부활해 다시 살아나 승천하신 예수님을 증거하여, 하루에 3000명 이튿 날에는 5000명이 회개하고 믿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대 믿는 성도 역시, 다른 이론과 말이 필요 없습니다. 성령충만을 받아야 합니다. 


성령충만한 성도가, 귀신을 쫓아내며 병을 고치고, 말씀을 증거하는 곳에, 하늘나라가 확장되고 건설되는 것입니다. 

사 53;5.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믿는 우리는 이 세상에서, 원수 마귀와 전쟁하는 상태에 있습니다. 이미 예수님이 십자가 에서 다 이기고 승리해 놓았지만, 우리는 연약한 육체를 입고 살기 때문에, 상처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예수 이름과 피와 하나님의 진리에 말씀으로 대적해, 마귀를 물리쳐야 합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 하여, 그 죄로 가로막아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게 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죄와 저주로 살게 하다가, 죽고 나면 그 영혼을 심판받고, 그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