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1. 인생에 풍랑과 파도.

2017. 12. 30. 23:15카테고리 없음

1291. 인생에 풍랑과 파도.

예수 그리스도는 공생애 사역 때, 어느 날 유대 광야에서, 많은 무리들에게 하나님의 말씀과, 천국복음을 증거하시고,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축사하시고, 오병이어로 많은 무리가 먹고 12바구니가 남는 기적을 베풀고, 제자들과 함께 배를타고, 갈릴리 호수를 건널 때 주무셨습니다. 잠시 후에 광풍이 불어와서. 배에 물이 차올라 위태하게 되자, 제자들은 두려움과 무서움으로, 예수님을 깨우며 주여 우리가 죽게 되었나이다, 라고 소리쳤습니다.


예수님은 일어나, 즉시 바람과 파도를 꾸짖어, 바람과 파도는 잠잠하라 하시니. 광풍과 파도가 그치며 아주 잠잠해 졌습니다. 이에 제자들에게 너희 믿음이 어디있느냐? 라고 물었습니다. 이 시대  우리의 삶과 생활에도, 어려운 광풍이 불어오고  문제의 파도가 일어나. 우리를 위협할 때가있습니다.

이 세상에 인간의 삶에는, 크고 작은 풍파가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예수님이 함께 탄 제자들의 배에도, 광풍과 파도가 일어 났듯이. 이 시대 예수님을 믿는 성도에, 가정의 배에도 풍낭에 바람이, 불어 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생의 가정에 배가 풍랑을 만났을 때. 불신자들은 우왕자왕 하다가 침몰하여,  가정과 사업에 배가 파산 되기도 하지만. 창조주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성도는, 함께하신 성령님을 의지해, 말씀과 믿음으로 도움을 청해 기도하면. 풍파가 잠잠하고 파도가 그치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삶에, 경제적 풍랑 질병에 풍랑 염려 근심에 풍랑, 불안 초조에 풍랑 좌절과 절망에 풍랑이 닦아 오는, 문제의 풍랑뒤에는  배후에 원수 마귀가 훼방하여, 풍랑과 파도를 일으키는, 마귀를 대적해 물리쳐야 합니다.


거미를 잡으면. 거미줄을 치지않습니다. 배후에서 악하게 역사하는, 마귀를 대적하지 않고 쫓아내지 않으면, 삶에 닦아 오는 크고 작은 풍랑과 파도에, 사람들은 속수무책으로 침몰 됩니다. 한 가정에 마귀의 풍랑에 바람이 불면, 가난 고통 저주 질병 괴로운 가시에 찔리고. 도적질 하고 죽이고 멸망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에 바람이 불면, 거친 풍랑과 파도는 잠잠하고. 생명을 얻되 풍성히 얻고, 영혼이 잘도고 범사가 잘되고 강건하며. 도움과 축복으로 범사가, 형통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가정의 배에 성령으로 함께 하시는 예수님을, 잠 재우지 말고 늘 말씀을 읽고, 깨어 기도해야 합니다.  요3서; 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죄악의 세상에서, 인생의 위기에 풍랑을 만났을 때, 십자가 앞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께 나와.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도움을 청해, 악한 사탄 마귀 귀신들을 대적해 물리쳐야. 그친 풍랑과 파도가 잠잠하고, 평안을 얻고 범사가 축복으로 변화되는 것입니다. 렘 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수님은 믿는 우리에게. 늘 성령으로 함께 계십니다. 성도는 이 사실을 잊지 말고, 어떻한 풍랑과 문제의 파도를 만났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성령님을 의지해 믿음과 기도로. 배후에 마귀를 대적해 물리치면, 원수 마귀는 떨며 도망치고. 문제의 풍랑과 파도는 잠잠하고. 평안이 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령님을 의지해 믿고 기도하는 사람은, 어떻한 문제의 풍랑과 파도를 만나도, 절대로 침몰하지 않습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예수님은. 성령으로 우리와 함께하십니다. 그런므로 인간의 방법과 힘으로 살겠다고, 노력하며 땀흘리고 발버둥 치면 고통이 됩니다. 인생의 세상 바다에는, 늘 풍랑에 바람이 불고 파도가 칩니다. 우리의 짐과 염려와 범사를 성령님께 내어맡기고. 도움을 청해 믿고 기도할 때, 크고 작은 풍랑을 헤치고, 소원의 축복에 항구로 인도해 주시는 것입니다.  


시 107;29-30. 광풍을 고요하게 하사 물결도 잔잔하게 하시는도다. 그들이 평온함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는 중에 여호와께서 그들이 바라는 항구로 인도하시는도다. 그러므로 말씀과 기도를 게을리 하지말고. 성령님과 친밀히 교제하며, 믿음 삶에 적용해 기도로, 마귀를 물리쳐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사랑하는 블친님 모두, 2017년 마무리 잘하시고. 송구영신 새해에. 건강과 복 많이 받으세요.  성산.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