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15. 23:08ㆍ카테고리 없음
1276. 인격은 고난과 연단으로 성숙된다.
죄지은 인간은. 죄에 교만과 거역하는 불순종으로 강팍하기 때문에, 고난과 환난을 통하지 않으면, 깨닫지 못하고 깨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십자가밖에, 세상과 마귀의 멸망아래 있는 죄인들은, 자기에 죽은 영혼과 창조주 하나님을 모릅니다. 하나님이 부르실 때는, 대부분 환난과 문제를 통하여, 질병을 통하여 부르실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깨닫지 못하면. 죽음으로 나가는 것입니다. 인간은 창조와 긍정에는 연약하면서도, 마귀의 죄와 고집은 아주 강합니다.
또한 인간에 좁은 마음과 고집은, 고난을 통과할 때, 자아가 깨어지고 마음이 넓어져, 주위에 소외되고 가난한 자들을 생각하고, 고통과 고난을 격으면서, 인격이 성숙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깨어져 넓은 마음과. 고통과 좌절을 격어 성숙된 인격으로, 소외되고 헐벗고 가난한 이웃을 생각할 줄아는 사람을. 사용하시는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죄의 고집과 아집과, 강한 개성의 자존심이 있습니다. 이는 사람의 교훈과 교육으로 변화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와, 시험과 고난과 연단으로, 교만과 고집과 자아를 깨뜨리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성도는 하나님이 깨뜨리실 때. 하나님의 섭리를 알고, 순수히 세상과 죄악에 껍질이, 깨어져 벗겨지면.
고난과 연단이 짧아지고, 깨닫지 못하고 황소 고집으로 나가면, 혹독한 훈련과 시련을 격고나서, 끝내 하나님께 항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결국 자신에 의지를 버리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며 믿음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시 119;67. 고난 당하기 전에는 내가 그릇 행하였더니 이제는 주의 말씀을 지키나이다.
시 119;71, 고난 당한 것이 내게 유익이라 이로 말미암아 내가 주의 율례들을 배우게 되었나이다.
아이들은, 어른들이 하지말라 하면, 호기심으로 하는 습성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인류에게 율법과 계명을 주시고, 의롭고 착하게 살라 하였지만, 온 인류는 모두가 다 죄짓고, 마귀의 종이되어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그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은 죄에 심판받고,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온 인류를 불쌍히 여겨.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자녀 삼고, 영육을 치료하여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선물로 주시기 위하여. 죄 없는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서. 예수님은 온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온 세상 죄인들에 구원을, 다 이루어 주었습니다.
그러므로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는,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 만이. 죄 용서빋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치료받고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인도하여,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2천년 전 구약시대든. 오늘날 이 시대든, 기독교의 최우선에 가치는, 죄지은 한 사람의 천하보다 귀한 그 영혼을, 구원하는데 있습니다. 천하보다 귀한 한 사람의, 그 영혼 구원에 소중함은. 어느 누구나 예외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사람에게 이 보다 더, 귀중한 것은 없습니다.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과 바꾸겠느냐.
마 16;27, 인자가 아버지의 영광으로 그 천사들과 함께 오리니 그 때에 각 사람이 행한 대로 갚으리라.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 하여, 그 죄에 담으로 가로막아,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게 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죄와 저주로 살게 하다가, 죽고 나면 그 영혼을 심판받고, 그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기독교 변증가 CS 루이스는, 지옥은 아주 완만한 내리막 길이다.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눈치채지 못하게 날마다 끌고 간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지옥은, 사탄 마귀 귀신들과, 용서받지 못하고 구원받지 못한. 죄인들이 들어가서 다시 나오지 못하고,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는 곳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진주보석 집에서 황금 세마포를 입고, 빛난 면류관을 받아 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