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4. 믿음을 확실히 정리하라.

2017. 10. 24. 23:09카테고리 없음

1224. 믿음을 확실히 정리하라.

이 세상에서 죄인된 사람이. 창조주 하나님을 알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는 성도가. 그 영혼과 마음속에 예수님의 십자가에 확실한, 진리에 믿음을 정리하여 굳게 믿고, 보혜사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해야 합니다.  

죄지은 인간이 예수님을, 구주로 믿기만 하면, 물론 그 영혼이 구원받고, 천국으로 가는 것은, 하나님의 변치않는 약속대로, 당연한 일입니다.


그러나 자기의 마음속에, 믿음이 확실하게 정리되지 않으면, 혼돈하여 십자가 밖으로, 들락 거리는 성도가 많습니다.

주일날 교회에 나가서, 목사님의 설교를 듣지만, 기독교에 확실한 하나님의 뜻과,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공로 진리를, 똑 바로 구슬같이 꿰어 간직해 믿기가 어렵습니다.


또 성경을 읽지만,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은, 영적인 비유로 많이 기록되었기 때문에, 신학적 지식이 없는 일반 성도들은, 스스로 해석하기 어렵습니다. 마 13;34-35.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또한 성경을 잘 못 해석해, 그대로 믿으면, 마귀의 올무에 걸리기 쉽습니다. 이단들은 성경을 스스로 잘 못 해석하여, 진리에서 빗나가 마귀들의 밥이 된 것입니다. 이 블로그에 기록된 말씀은, 보혜사 성령님의 감동으로 쓰여진 말씀으로, 처음부터 천천히 자세히 읽어 보시면, 믿음을 조리있게 정리하여 혼돈하지 않고, 마귀가 뭐라고 하든지,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지, 흔들리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님의 천국 복음을, 확실하게 믿을 수 있습니다.


우주만물에 창조주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님은, 구원자 구세주 메시아 그리스도 왕 제사장, 십자가에 대속 구원과 부활에 승리와 승천, 사탄 마귀 귀신들은 패배와 멸망자들이고.  예수님을 믿는 성도들은 용서와 구원과, 치료와 축복이고, 보혜사 성령님의 은혜와 도움과 축복과 보호와, 예수님의 공중 재림 때, 믿고 먼저 죽은 성도가 부활해 올라가고, 기름 준비한 성도가  휴거돼 올라가서, 예수님과 혼인 잔치를 하고,


함께 지상재림 때, 이 세상은 종말이 되고, 천년 국 건설과  천년동안 왕노릇 한 후, 불신자 부활. 백보좌 심판, 성도는 새 하늘과 새 땅, 새 예루살렘의 천국이 되고, 불신자들은 지옥에 멸망이 되는 것입니다, 이 순서대로 구슬같이 꿰어, 마음에 믿음울 정리하여, 축복받고 감사하며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에서,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끝까지 믿지않는 사람들은, 자기의 죄에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나면 그 영혼이 심판받고, 죄 줄로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마귀의 밥이 되는 것입니다. 


사람에게 큰 축복은, 먼저 그 마음에 평안입니다, 모든 은혜와 치료와 축복과 행복과 좋은 것은, 그 마음에 평안으로부터 시작해 오는 것입니다. 가정도 직장도 사업도 좋은 일도, 건강도 행복도 평안으로 오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죄지은 인간이 회개하고 믿을 때. 성령으로 함께하여 먼저 그 영혼과 마음속에,  평안을 주시는 것입니다.  


아무리 돈 재산이 많고, 좋은 차를타고, 우대광실 높은 집에 살아도, 그 마음에 평안이 없고 불안 초조하면, 마음에 갈피를 못잡아 불행한 사람입니다. 세상이 주는 평안과 기쁨은, 일시적인 것으로 잠시있다가. 사라 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성령으로 함께하여, 주시는 평안은 영원합니다. 


믿는 성도는 기도할 때나, 가끔 음성을 들을 때가 있습니다. 성령 하나님이 우리에게 말씀하실 때는, 가슴속 뱃속에서 말씀하십니다. 아무도 없는 공간에서, 들리는 소리는, 마귀와 귀신들이 하는 말입니다. 말이나 꿈이나 환상은, 성경에 거울로 비춰보고, 진리에 속한 말씀인지 분별해, 거짓되고 헛된 불신과 부정은, 마귀가 던지는 것으로 즉시 물리쳐야 합니다.

롬 12;2.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진주보석 집에서 황금 세마포를 입고, 빛난 면류관을 받아 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