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1. 23:04ㆍ카테고리 없음
1171.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
이 세상에서 죄지은 인간이, 창조주 하나님과 그 아들, 죄인을 구원하는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은 우리가, 성령님을 의지하고 기도할 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와 예수님의 십자가에 대속의 구원을 깨달고 믿을 수 있는 것입니다.인간에 눈으로 볼 수 없고, 세상 지식과 지혜로 알 수 없는,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사랑에 하나님은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을 지극히 사랑하십니다.
그 사랑을 깨닫고 믿는 우리에게, 하나님은 금세와 내세에 모든 필요한 것을 예비해 놓았습니다.
이 세상에서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에게, 구원과 영생을 예비해 놓고, 누구든지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고 무덤에서 부활해 살아나 승천하신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사람들은,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하나님에 자녀 삼고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값 없이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시랑은 만세전부터 영원까지, 변하지 않는 영원한 아가페 사랑으로, 그 아들까지 십자가에 대신 죽음으로 내 주시고, 죄지은 온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비교할 수 없는 완전한 사랑입니다.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간절한 소원은, 이 세상에 한 사람도 죄로 멸망받지 않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구원받기를 고대하는 것입니다.
사랑에 왕 예수님은, 십자가에 피 흘리고 그 목숨을 대신 죽음으로 내어준, 실천은 모든 사랑을 피를 다 쏟기까지 다 내어준 큰 사랑입니다. 하나님에 크신 사랑을 받아들이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은 아낌없이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에 별 나라까지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크신 사랑으로,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에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그 아들 독생자 예수님을 아끼지 않고. 십자가에 대신 죽음으로 보내 주셨지만, 아직도 수많은 죄인들이 자기를 구원할, 구세주 예수님을 멸시하고 핍박하며 믿지 않고 있는 불쌍한 존재들이 많습니다.
이 시대 현재에도 온 인류를 사랑하시고,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영원한 부활에 영생을 주시기 원하시는 하나님을 불신하며 믿지 않고, 마귀를 따라 지옥으로 나가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랑에 극치는 희생입니다.상대를 위해서 얼마나 희생하느냐에 따라 그 사랑에 척도가 됩니다.
희생이 없는 사랑은 허구와 거짓입니다. 하나님은 자신을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리고 대신 죽는, 희생을 마다 하지 않고 그 목숨을 스스로 버려 죄인들의 손에 처참히 처형 당해, 죽음으로 완전한 사랑을우주 만물 앞에서 보여 주었습니다.
요3;16.하나님이 세상을 이 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 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은 독생자 아들 죄 없는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신 죽는 절규를 무시하고, 여러분과 나의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꼭 받아들이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받으십시요. 이 죄악 세상에서 어떻한 어려움도, 보혜사 성령님이 함께하시면 그 사랑과 은혜와 도움과 축복으로 넉넉히 이기고 승리하게 되는 것입니다.성령님은 우리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시는 전능하신 절대주권자 하나님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면류관을 받아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