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12. 23:10ㆍ카테고리 없음
1120. 말을듣지 않은 결과.
어느 따뜻한 봄날에 어미 꿩이 알을 품어 많은 새끼를 부화하였습니다. 새끼들은 엄마의 말을 잘 듣고 세상에 적응하며 엄마의 시야에서 벗어나지 않고 먹이를 먹고 엄마 날개 아래서 쉼을얻으며 엄마에게 교훈을 받았습니다. 너희들은 땅에서 먹이를 찾아 먹되 눈과 귀는 사방을 멀리보고 들으며 항상 엄마가 경고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고 독수리나 매가 날아오면 목숨이 위험하니 즉시 피해야 한다.
또 악한 짐승이 닦아 오면 즉시 날아 나무위에 올라가라. 그리고 엄마 주위에서 멀리 떠나지 말고 내 신호를 듣고 위험을 피해야 한다, 어미 꿩은 새끼들을 날개 아래 품고 입이 닳도록 교육하였습니다.벌써 가을이 되어 새끼들이 크고 날았지만 아직도 방심할 때가 아니었습니다.어느 날 새끼들이 흩어져 한창 먹이를 주어 먹고 있을 때 여우 한 마리가 살금살금 꿩 새끼들을 노리며 닦아 오고 있었습니다.
그때 어미 꿩이 새끼들에게 빨리 나무위로 피하라고 소리쳤습니다. 새끼들은 일제히 날아 나무위로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새끼 한 마리가 너무 멀리 떨어져 혼자 먹이에 정신이 팔려, 어미의 신호에 말을 듣지 못하여 그만 여우에 밥이 되고 말았습니다.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모태에서 창조해 지어 온 인류를 이 세상에 잠시 육신에 삶으로 보내 주셨습니다. 이 세상은 죄악 세상이요 저주와 마귀가 있는 악한 세상입니다. 하나님은 온 인류에게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과 계명을 지키고 의롭게 사랑으로 살게 섭리해 주었습니다.
그러나 온 인류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믿지 않고, 모두가 다 죄짓고 불의하고 추악하여, 죄의 볼모로 마귀에게 종과 노예로 팔려,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이 죄에 심판받고 마귀의 멸망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죄와 허물로 죽은 온 인류에 영혼을 살려내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서,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보내서, 온 인류에 죄를 다 전가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리고 대신 죽여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무덤에서 부활해 승천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주인을 버리고 하나님을 주인 삼고.모든 죄를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평안하고 치료받고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엡1;7.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마1:21.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그들의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니라.
고전 1:18.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이 세상 사람들은 직장과 사업과 일터에서 자기의 먹이를 바쁘게 찾으며,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읽지 않고 믿지 않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않기 때문에, 도적질 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는 마귀의 궤계를 모르고 먹고 마시고 희희낙락 하며 멸망으로 끌려가고 있습니다.
사람은 하나닝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 받았기 때문에.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그 말씀을 듣고 믿고 순종하고 그 아들 죄인을 구원하는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십자가에 보혈로 씻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님을 모셔 들이고 동행하며 교제하고 살아야, 그 영혼을 안전하게 지키고 보호하며 범사를 도와 축복하여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인도해 가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을 듣지 않고 믿지 않고, 끝까지 구원자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여우 같은 악한 마귀에게 죄로 잡혀서 죽고 난 후에는, 그 영혼이 죄 줄로 끌려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이 자기 죄를 회개하지 않고 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시지 않고 믿지 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가 주인되어 그 죄에 저주로 살다가, 죽고 난 후에는 심판받고 그 영혼에 멸망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올무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며 즐겁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