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8. 요셉과 마리아

2017. 6. 10. 23:16카테고리 없음

1088. 요셉과 마리아

인류 역사는, 하나님이 그 형상과 모양대로 첫 사람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여,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사탄의 유혹으로  따먹고 범죄 한 결과, 이 세상으로 쫓겨나 살면서,그 후손 온 인류는 조상의 원죄 피를 받고 죄인으로 태어나, 그 죄 값으로, 온 인류는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은 죄에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멸망받는 죄인에 존재가 되었습니다. 롬6;23.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사랑에 하나님은 이 세상 온 인류가 죄인 되어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난 후에는 그 영혼이 심판받고 멸망받을 온 인류를, 그 죄와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온전히 구원하여,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주시기 위해서.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죄인에 구원자 구세주로 성육신에 사람으로 잉태해 보내기 위하여. 약혼하고 동침하지 않은  마리아와 요셉을 선택하여 먼저 죄인 구원 사역에 하나님의 계획대로 사용하였습니다.  


다윗의 후손 요셉과 약혼한 마리아에게 어느 날 가브리엘 천사가 찾아와서, 마리아여 무서워하지 말라, 네가 하나님께 은혜를 입었느니라. 보라 네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이 말을 들은 마리아는 너무 놀라서 나는 남자를 알지 못하였는데 어찌 이런 일이 있으리까? 


눅1;30-35. 천사가 일러 가로되 마리아여 무서워 말라 네가 하나님께 은혜를 얻었느니라.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영원히 야곱의 집에 왕 노릇 하실 것이며 그 나라가 무궁하리라.

마리아가 천사에게 말하되 나는 사내를 알지 못하니 어찌 이 일이 있으리이까. 천사가 대답하여 가로되 성령이 네게 임하시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능력이 너를 덮으시리니 이러므로 나실바 거룩한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라.


오늘날 현대 개방시대라도,간음하거나 미혼모가 아기를 낳으면,사회적으로 냉대와 멸시와 손가락질, 받는데 그 당시 유대 민족들은 간음 죄는 돌로 쳐죽이는데.미혼모가 아기를 낳으면 말 할 것도 없이 사형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마리아는 하나님의 뜻을 믿고, 눅1;38.마리아가 가로되 주의 계집 종이오니 말씀대로 내게 이루어지이다. 라고 고백하였습니다.마리아는 성령님의 능력으로 예수님을 잉태하게 되었습니다.


마리아의 믿음에 순종으로, 성령으로 잉태하여 예수님이 성육 신하여 이 세상의 죄인에 구세주로 태어나 오시게 되었습니다. 요셉은 믿음에 의로운 사람으로, 약혼녀 마리아가 결혼 전 동침하기 전에 잉태한 사실을 알고 마음이 너무 괴로워,공개하지 않고 약혼을 파하기로 마음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마1;19-21.그 남편 요셉은 의로운 사람이라 저를 드러내지 아니하고 가만히 끊고자 하여. 이 일을 생각할 때에 주의 사자가 현몽하여 가로되 다윗의 자손 요셉아 네 아내 마리아 데려오기를 무서워 말라 저에게 잉태된 자는 성령으로 된 것이라.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니라.


요셉은 꿈에 하나님의 지시를 받고 순종하여 마리아를 아내로 데리고 와서 하나님의 뜻대로 동침하지 않고 아들을 낳아 그 이름을 예수라 하였습니다.마리아와 요셉은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그 뜻에 절대 순종한 결과. 하나님이 죄인들을 구원하시는 계획을 성취하는, 그 아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구원에 사역을 온전히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서 부활해 승천하였습니다.


그래서 죄지은 온 인류는 그 죄와 멸망에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와 구원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이 시대 죄짓고 사는 온 인류는, 하나님 뜻대로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말씀과 성령님께 순종하고 살아야,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세세토록 복락을 누리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 하여 창조주 하나님을 가로막아 모르게 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죄와 저주로 살게하다가, 죽고 나면 그 영혼이 심판받고 그 죄 줄로 끌고 지옥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죄 사슬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소원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