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의사의 진단.

2014. 9. 24. 09:20카테고리 없음

100. 의사의 진단.

사람이 살다보면, 감기나 몸이 아플 때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다가, 감기가 몸살되고

소화 불량이 더 큰 병되어, 병원에가서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면, 의사는 질병에 합당한 치료 방법으로, 약이나

주사나 통원이나 입원이나. 수술이나 진단을 내려서 치료받게 합니다. 의사의 진단을 무시하고.자기가 진단하면

더욱 악화되고, 나중에는 중병이 되어 죽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다 죄를 지은 죄인들입니다. 온 인류는 지은 죄로, 그 영혼이 멸망의 중병에 걸려 있습니다.

죄지은 인간의 영혼에 멸망받을 중병은. 이 세상 어느 병원에 가서도 치료받지 못하고, 구원받지 못 합니다.


죄지은 인류는 다, 그 죄로 죽고 멸망받을 존재가 되었습니다. 이는 하나님 말씀의 성경에 진단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죄지은 인류가 그 영혼에 멸망의 중병에 걸려서,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신음하다 죽고,

 멸망받는 죄인과 그 영혼의, 구원에 전문의사 이십니다.

 

하나님이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죄지어 멸망의 중병에 걸린. 온 인류에 구세주로 보내, 세상  죄를 대신

지우고.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리고 대신 죽여서. 온 인류 죄인들에 구원을 성취해 놓았습니다.


이제는 누구든지 하나님 앞에 나아와, 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에서 죽음에서 심판에서 멸망의 중병에서 치료받고 구원받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살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 온 세계 천하의 죄지은 인류에게, 그 영혼의 멸망에 중병을 선포하고. 동시에 치료와 구원의 진단을 선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성경은. 죄지어 병든 모든 인류에게, 영육을 살리는 보약이 됩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 피 공로를, 받아들이고 믿으면. 죄지은 인간이 죄에서 해방받고, 멸망의 중병에서 치료받고 구원받고. 내세 천국으로 가서 영생하고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죄지은 인류 영혼의 구원에. 전문 의사가 되시는 하나님의 말씀, 성경의 치료와 구원의 진단서입니다.

 

성경을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읽어 보면. 간단 요약으로.창조주 하나님과.죄인의 구원자 그 아들 예수님과.인간이 선과 의로 살면 복이되고. 죄와 악으로 살면 저주이며. 인간의 죄는 심판과 지옥의 멸망입니다. 그러나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을 얻고. 믿지 않는 자는 그 죄로 멸망받을 것을 성경은 진단하고 있습니다.

 

성경. 계20;15.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못에 던지 우더라. 죄인을 구원하는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어야, 구원받고 하나님의 생명책에 그 이름이 기록됩니다. 죄지은 온 인류의 영혼 구원에 전문 의사가 되시는, 하나님의 진단을 무시하고. 죄인에 구세주 아들 예수님을, 끝까지 믿지 않는 사람들은, 자기 스스로 그 영혼에 멸망을 자초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몸이 아파서, 병원 의사의 진단을 받고 치료받고 사는 것처럼. 하나님이 죄지어 멸망받을 죄인의 영혼 구원을 위해,그 아들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리고 대신 죽여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은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어십시요.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인간의 죄와 허물과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심판 멸망에서, 구원하는 전문가 이십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죄지은 사람의 영혼에 병원 교회로 나가서, 구원의 전문의사 하나님의 진단에 말씀을 듣고  읽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죄로 멸망의 중병에서 영혼과 육신도 치료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