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3. 23:25ㆍ카테고리 없음
1060. 성령님의 사역.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창조하신 온 세계 죄 지은 인류를 지극히 사랑하여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하여 하나 밖에 없는 독생자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아끼지 않고 죄인에 구세주로 이땅에 천하게 보내어 인류에 죄를 전가하고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리고 대신 죽여 인류 죄인들을 그 죄와 저주와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장사되어 무덤에서 사흘만에 부활해 다시 살아나 승천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죄 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에 구세주로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속해 죽은 구원 사역은 매우 중요합니다.또한 예수님이 부활 승천하신 이 후 성령 하나님을 보혜사로 보내 교회를 세우고 주에 종을택하여 교육시키고 죄인들을 불러내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십자가에 보혈로 씻기고 성령으로 거듭나 구원받고 변화되고 성화되고 복을빋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살다가 내세 천국으로 인도해 가시는 것도 매우 중요한 사역입니다.
이 말씀을 감동해 기록하여 모니터로 접해 읽고 깨닫고 믿게하는 것도 성령님의 역사입니다.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는 이 세상의 죄인들이 십자가에 예수님의 대속에 구원과 믿는 우리의 삶 현장에 성령님을 보혜사로 보내 주신 것입니다.
요14:26.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리라.
예수님은 이 세상을 떠나시기 전에 제자들에게 요14;16-18.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예수님은 마28;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고 말씀하심으로 성령님이 아버지와 아들과 동일한 권세와 능력으로 영광을 지니신 성령 하나님이심을 확정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삼위일체 하나님이 현재 우리의 삶 현장에 성령으로 함께하심을 알아 믿고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합니다.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우리가 설령님의 역사로 거듭나고 변화되고 성화되고 도움과 일해 주심으로 치료받고 축복받고 감사 노래를 부르고 살다가 때가되면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성도가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으면 세상 사람들과 같습니다. 그러나 세상에서 똑같이 살고 있지만 세상 죄인들과 구분되어 예수님을 구주로 믿고 성령으로 거듭나 구원받은 우리는 하나님의 천국 백성입니다.즉 참기름이 물위에 떠있고 물과 합하지 않는 것입니다.
성령님은 죄와 의와 심판에 대하여 이 세상을 책망하십니다. 요16;8-11.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의에 대하여라 함은 내가 아버지께로 가니 너희가 다시 나를 보지 못함이요. 심판에 대하여라 함은 이 세상 임금이 심판을 받았음이니라.
예수님은 인류에 조상 아담의 원죄와 잡범죄 모두를 십자가에서 피 흘려 값주고 청산하고 구원해 놓았습니다.그러므로 누구든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구속의 은혜를 받아들이고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구원을 받고 믿지 않는 사람들은 그 죄로 멸밍받게 되는 것입니다.
믿는 성도와 함께하신 성령님이 성도를 거듭나 예수님을 닮아 가도록 가르치고 성화 시키고 축복하여 천국으로 인도해 가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도는 전폭적으로 성령님을 의지하고 믿고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십자가 앞에 나와서.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마귀의 사슬에서 해방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소원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고 즐겁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