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157. 삶을 축복으로 바꾸시는 성령님.

성산 성산 2020. 5. 9. 22:24

2157. 삶을 축복으로 바꾸시는 성령님.

하나님은 원래 사람을 창조하실 때, 그 형상과 모양대로 영적인 사람으로 창조하여, 하나님을 주인으로 모시고 사랑하며 교제하고, 그 은혜와 축복으로 영생하며 영원히 함께 살도록 지었습니다. 


그런데 첫사람 인류에 조상 아담과 하와가, 사탄의 꾀임에 빠져 하나님이 금한, 선악과를 따먹고 죄짓고 타락하여, 하나님과 등지고 원수되어 이 땅으로 쫓겨나 살면서,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난, 그 후손  온 인류가 또 다시 자범 죄를 짓고,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둘째사망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21:8.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인간이 죄짓고 죽은 그 영혼이 살아 나서, 다시 하나님과 교제하자면 자기 죄를 회개하고,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만이,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과 교제 교통하며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금세 육신이 먹고 마시고 살다가 죽는 날에, 진짜 사람 영혼이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내세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죄인을 구원하시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남녀노유 빈부귀천을 가리지 않고, 누구든지 회개하고 믿는자들을 십자가에 보혈로 씻어 주시고 구원하여, 하나님 자녀삼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금세 치료와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에 복락을 주시는 것입니다.  

고후 6;2. 내가 은혜 베풀 때에 너에게 듣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다 하셨으니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고 말씀하십니다. 죄지은 인간이 이 세상에서 예수님 믿고 구원받는 것 보다, 더 큰 축복은 그 어디에 가도 없습니다.

사람은 천하보다 귀하고 존귀하게 지음받고 태어 났지만, 모두가 죄를 지었기 때문에, 이 세상에서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면, 내세가서 그 영혼이 아무 쓸모없는 쓰레기로, 불타며 멸망되는 것입니다.


또한 이 세상에, 절대주권자 하나님으로 오셔서 일하시는, 보혜사 성령님을 하나님으로 인정하지 않고 모독하는람과, 교회를 자꾸 옮기는 개와 철새같은 사람과, 이 사람과 저 사람과 자꾸 간음하는 사람과. 먼저 이혼하는 사람과,  가정을 버리고 집을 나간 사람은, 하나님이 버리십니다. 19:6. 이제 둘이 아니요 한 몸이니 그러므로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나누지 못할지니라.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과, 그 아들 예수님의 천국복음을 받아 들이고 믿는, 나라와 개인과 그 가정은 삶에 평안과 축복으로 변화되는 것입니다. 고후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히 6; 14. 내가 반드시 너에게 복 주고 복 주며 너를 번성하게 하고 번성하게 하리라.  


우리는 예수님 믿고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교제할 수 있고 동행할 수 있고, 영육을 치료받고, 기도하는 범사에 창조와 축뵥으로, 변화되는 것입니다. 뢔냐하면 하나님의의 말씀과 성령님은, 믿는 우리의 가난 고통 저주를 제하고, 축복으로 변화시키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도는 날마다, 말씀을 잃고 기도해야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황금 세마포를 입고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