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1. 내일을 기대하며...
2151. 내일을 기대하며...
농부는 가을에 추수를 기대하며, 봄에 씨앗을 뿌립니다. 역시 사람들은 크고 작은 성공을 기대하며, 직장에 나가거나 사업을 합니다. 이 세상은 일하는 세상이기 때문에,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도, 역시 어려운 고난과 시련이 닦아 옵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인내가 필요한 것입니다.
롬 5;3-4. 다만 이뿐 아니라 우리가 환난 중에도 즐거워하나니 이는 환난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로다.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심판받고, 구원을 다이루시고 대신 죽고 부활하여 승천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는 깨닫고, 회개하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공로를 믿는 사람들은, 하나님이 그 죄를 용서하시고 구원하여 자녀삼고, 죄와 저주와 가난과 고통과 멸망의 지옥에서 건져내, 영원한 영생과 천국에 복락을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여전히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 아래서 살다가, 육신이 죽는 그 날에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자기 죄 줄에 목매여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슬피울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오래 참으시지만, 인류의 선악을 반드시 심판하십니다. 전 12;13-14. 일의 결국을 다 들었으니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의 명령들을 지킬지어다 이것이 모든 사람의 본분이니라.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 간에 심판하시리라.
사람들은 내일을 기대하고 저마다, 대박을 노리고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파트에 또 어떤 사람등은 땅에. 어떤 사람은 로또의 대박 사업의 대박 증권의 대박을 노리고 투자하지만, 이 세상에는 영원한 대박과 성공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에는 아무도 영원히 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죄짓고 영원히 멸망받을 인간이 회개하고,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사람들은 천하보다 귀한 그 영혼이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는 것이 인생의 대박입니다. 이 보다 더 큰 대박은 그 어디에 가도 없습니다.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과 바꾸겠느냐?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사람의 이 세상 삶의 목적은, 돈 재산 부귀영화 권세만 취하는 목적이 아닙니다.
사람은 누구나 다 죄를 지었기 때문에,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죽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믿으도 되고 안 믿으도 되는 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