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1. 강물에 빠진 사람.
2071. 강물에 빠진 사람.
제가 어릴 때 시골 윗동네 친구 집에 갔다가, 갑자기 폭우가 쏟아져 시냇물이 범남하여 돌다리는 다 굴러가고, 냇가를 건너야 집으로 가는데 황당하여, 냇가를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좀 넓은 곳을 택하여 건넜지만, 워낙 물살이 쎄어 발바닥 밑에 모래가 살살 쓸려 나가며, 반쯤 건너다 넘어져 물에 휩쓸려 가면서, 있는 힘을 다하여 강뚝으로 나가 버드나무를 잡고 올라왔습니다. 만약 강뚝에 걸리지 않았으면, 저 아래 폭포 낭떠러지에 곤두박질 하여 죽고마는 것입니다.
역시 이 시대 온 인류는 모두가 다, 마귀의 죄를 짓고 영적 죄악의 강물에 빠져서, 가난 고통 저주 질병으로 허우적 거리며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지옥의 낭떠러지로 곤두박질 하여, 영원히 불타고 슬피울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힘과 노력과 방법으로 죄악의 강믈에서, 스스로 헤어 나오지 못하고 구원받지도 못하고, 죽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창조주 하나님은, 스스로 죄짓고 저주와 멸망의 강물에 빠져 허우적 거리는 인류를 건지고 구원하시기 위하여,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도를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죄를 회개하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죄와 저주와 멸망의 강물에서 건지고 구원하여 자녀삼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에 복락으로,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사 57;1-2. 의인이 죽을지라도 마음에 두는 자가 없고 진실한 이들이 거두어 감을 당할지라도 깨닫는 자가 없도다 의인들은 악한 자들 앞에서 불리어가도다. 그들은 평안에 들어갔나니 바른 길로 가는 자들은 그들의 침상에서 편히 쉬리라.
그러나 불신자들과 우상숭배 자들과 무신론자들은, 죄악에서 건지고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기 때문에, 스스로 구원받지 못하고,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멸망의 강물에서 헤어나지 못하여, 육신이죽는 날에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내세 지옥로 나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사 59;1-2.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하지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갈라 놓았고 너희 죄가 그의 얼굴을 가리어서 너희에게서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라. 사 57;21. 내 하나님의 말씀에 악인에게는 평강이 없다 하셨느니라.
또 옛날 우리 아랫동네 중학생들이 자전거로 통학하는데, 따뜻한 초봄 어느 날 오후에 만류하는 어른의 말을 듣지않고, 자전거로 저주지 얼음위로 건너다가, 한꺼번에 5명이 저수지 강물에 빠져 죽었습니다.
이 시대 역시 죄지은 인류가, 하나님의 생명에 말씀과 그 아들 예수님의 전국복음을 듣지않고,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자기의 죄와 저주와 멸망의 영적 강물에 빠져서, 스스로 구원받지 못하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