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1. 하나님이 독생자를 주셨으니.

성산 성산 2019. 12. 25. 21:59

2021. 하나님이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 세상에 온 인류는 다 마귀의 죄를 짓고 멸망받게 되자. 창조주 사랑에 하나님은 그 아들 죄 없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아무 죄 없는 성자 하나님이시지만, 성령님의 능력으로 동정녀 마리아의 처녀 몸을 빌려 성육신 하여, 1인 2인격 신성과 인성의 사람에 옷을입고. 이 땅에 구세주로 태어나 오셨습니다. 


예수님의 성육신에 사건은 창세 후, 인류 역사에 전무 후무한 단 한번밖에 없는, 하나님의 신비한 기적의 사건이요.

온 인류 죄인들이 믿고 구원받을 수 있는, 창조주 하나님이 온 인류에 운명을 바꾸어 놓은 위대한 사건이였습니다.


예수님께서 아기로 이 세상에 탄생하시던 날 밤에, 하늘에 메시아 별이 나타났고, 천사들이 들에서 양치던 목자들에게 나타나,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전한다. 말하였습니다. 천군 천사들은 눅 2:14.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찬양하였습니다.


예수님은 약 2.000년 전에 탄생하였지만, 믿는 성도들은 오늘날에도 성탄일을 기억하며 축하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나라의 최근 성탄절 분위기는 현저하게 위축되었습니다. 특히 올해는 정치가 혼란하고 경제적 불황의 영향으로, 성탄절 분위기는 전례없이 쓸쓸하였습니다.    


그러나 성도들은, 인류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한 목적으로, 독생자 아들 예수님을 이 땅에 구원자 구세주로 보내 주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찬송하고 진심으로 감사드려야 합니다. 하나님은 인류에게 우주자연 뿐만아니라, 해와 달과 땅과 물과 공기와 가정과 직장과 사업과, 먹고 마시는 범사에 많은 선물을 주셨습니다, 또한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에게 특별히 구원에 선물로, 그 아들 예수님을 대속 제물로 보내 주신 것을 깨닫고, 모두가 다 감사하며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즉, 하나님은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를,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한 목적으로, 독생자 아들을 아끼지 않고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구원을 이루는, 대속 제물로 보내 주셨습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또한 죄악의 저주로, 가난 고통 질병 슬픔 좌절과 절망하는 인류에게, 구원과 영생과 기쁨과 평안을 주시기 위해서, 독생자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 주신 것입니다. 요 14;27.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예수님은 구세주로 이 땅에 오셔서,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구원을 다 이루어 주셨음으로, 이제는 누구든지 자기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종과 노예로 살다가 육신이 죽는 날에, 진짜 사람 그 영혼이 구원받지 못하여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나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온 인류에게 분명한 것은, 사람은 누구나 다 언젠가는 죽는 것이고. 하나님은 분명히 살아계시고, 내세 천국과 지옥도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므로 깨닫고 회개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그 영혼이 구원받고, 내세 천국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지만, 믿지않는 사람들은 진짜 사람 그 영혼이, 내세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