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2. 어린아이의 믿음.

성산 성산 2019. 12. 16. 22:28

2012.  어린아이의 믿음.

옛날 어느 시골에 한 남자가 어린 아들을 데리고 , 달 밤에 이웃 집 밭에 옥수수를 훔치러 갔습니다. 어린 아들에게 망을 보라고 시키고. 큰 자루에 옥수수를 꺽어 넣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아이는 주일 날 교회 학교에 나가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십계명에 도둑질 하지 말라, 는 말씀이 생각 나서 소리쳤습니다. 아버지 아무도 보지 않아요. 그런데 하늘에서 하나님이 다 보시고 계십니다. 아버지는 하늘을 쳐다 보시지 않았어요.


그 순간 아버지는 마음의 양심에 찔려, 훔치던 옥수수를 다 버려두고 아들의 손을잡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 아이는 주일 날 교회에 나가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하나님 말씀을 듣고 읽고 배우며 예수님 믿고 천국과 지옥을 알고, 십계명을 알고 지키는 아이였습니다. 


이 세상은 죄악 세상이므로, 누구든지 죄짓기 쉽습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은 자기는 절대 죄를 짓지않고, 죄인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이 세상에서 인간의 큰 죄는,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않는 것이  큰 죄입니다. 

요 16;9. 죄에 대하여라 함은 그들이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창조주 하나님과 그 말씀을 모르고,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럼들은,  왜 나서 왜 살며 어디로 가는지  모르고 사는 바보이며, 살았다 하나 죽은자 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인류에게 그 마음에 기본 양심과, 인간의 도덕을 통하여 경고하십니다. 그러므로 죄짓고 잘 못하는 당신을. 하나님이 그 양심에 책망하실 때, 외면하지 말고 회개하십시요. 회개하지 않고 크고 작은 죄를 방치해 두면, 아무리 훌륭한 사람이라도  마귀가 죄의 저주로 역사하여, 결국에는 그 영혼이 파멸되고 내세는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공생애 사역을 시작하실 때,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말씀하셨습니다. 

4:17. 이 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이르시되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하시더라


또 예전에 읍내 시장가는 길목에, 300년된 우람한 큰 느티나무가 서있었습니다. 길가는 사람들 마다 그 나무 그늘 아래서 쉬어 갔습니다. 그런데 여름 어느 날 심한 태풍이 불어와서, 그 우람한 나무에 중간이 부러져  넘어졌습니다. 무엇이 거대한 이 나무를 비참하게 만들었을 까요? 이는 작은 딱정 벌레들이 매일 나무를 조금식 갈아 먹어, 나무속이 궁글고 썩어져 태풍에 쓰러지고 말았던 것입니다. 


역시 정치인 기업인 사회 거목 인사들도, 뇌물이나 청탁 성추행 등으로 신문과 뉴스에 나서. 하루 아침에 그 인생이 매장되는 사람을 우리는 보았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이 없고 계명을 모르는 사람들은, 모래위에 선 집 같이 홍수가 나고 태풍이 불면, 무너지고 쓰러지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추구하는 돈과 재산은 생활에 피와 같습니다. 돈은 하늘 이외 어디든지 갈 수 있게 하고 행복이외 모든 것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죄인을 구원하지 못하고, 내세 천국으로 인도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나님은  죄지은 인류가, 생명에 말씀과 믿음에 부자되기를 원하십니다.  

 요삼 ;2.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사람은 이 세상에서 먼저 영혼이 잘 되어야,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게 됩니다. 

이는 죄지은 인류의 스스로는 불가능 합니다. 그러나 창조주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 눈에 보이는 이 세상 땅에는 영생과 천국이 없기 때문에, 아무도 영원한 성공을 하지 못하고 영원히 살지도 못하고 죽습니다. 그래서 영원히 죽지않는 우리의 영혼이,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고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어야 합니다. 끝까지 믿지않는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하여, 진짜 사람 그 영혼이 내세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조금 없고 부족하게 살면 어떻습니까? 회개하고 예수님 믿고 구원받고 내세 천국가는 것이, 인간의 삶에 목적을 이루는 최고의 성공입니다. 그래서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예수님을 믿지 못하개 방해하여, 내세 지옥으로 끌고가서 멸망받게 합니다.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과 바꾸겠느냐.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마 16;27, 인자가 아버지의 영광으로 그 천사들과 함께 오리니 그 때에 각 사람이 행한 대로 갚으리라.       


여러분은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진실로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