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이 세상은 문제의 세상이다,
2010. 이 세상은 문제의 세상이다,
온 인류는 누구나 죄를 지었기 때문에, 가정과 직장과 사업 자녀 등 크고 작은 문제가 있습니다.
죄는 마귀의 철저한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사망 멸망이기 때문에. 죄지은 인간은 어쩔 수 없이 죄와 저주의 문제속에서 살다가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나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인류의 가장 큰 문제는 죄와 멸망의 문제입니다. 이는 아무도 스스로 해결하지 못히고. 돈 재산 지식 힘 어떻한 수단과 방법으로도 해결하지 못하고, 십자가밖에 구원이 없는 세상 종교를 아무리 잘 믿어도, 죄를 씻지 못하고 용서받지 못하여 구원받지 못하고, 내세는 그 영혼이 지옥으로 가서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죄지은 온 인류는 다 죽고 멸망 받아야 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인류의 죄와 멸망의 문제는,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님 만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창조주 하나님은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 인류의 죄를 다 그 몸에 전가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대신 피 흘려 심판하고. 인류에 죄와 멸망의 문제를 청산하고 대신 죽여 구원을 다 이루어 주었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자기가 지은 죄를 하나님 앞에 회개하고,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끝까지 구세주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어디가서 어떤 세상 종교를 믿어도, 죄사함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고 멸망받게 됩니다. 행 4;12.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
이 세상에 온 인류는 누구나, 불행과 실패를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모두가 다 성공하고 건강하며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고 기대합니다. 역시 창조주 하나님도 그 형상과 모양로 지은 인류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그 아들 예수님 믿고 구원받고, 영혼과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며 행복하게 살다가, 내세는 그 영혼이 천국가서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영원히 살기를 원하시는 것입니다.
죄지은 인간이, 자기의 죄와 멸망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가지고 있으면, 마귀의 종에서 해방받지 못하여 크고 작은 문제가, 자꾸 꼬리에 꼬리를 물고 나타 납니다. 불안 초조 염려 걱정 부정적인 생각 등등, 마귀가 흙탕물 문제를 자꾸 던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도는 예수 이름과 피 권세로, 마귀를 대적해 물리치고 소원을 가지고 기도하십시요,
그리고 부정적인 생각 안 된다는 생각 실패를 생각하면, 결국 실패자가 되는 것입니다.
부정적인 것과 안 된다 실패의 생각을 버리 십시요,
성령님이 나와 함께하시므로 나는 범사가 잘 된다 말하고 믿어 십시요,
빌 2;13.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즉, 우리의 마음밭에 어떻한 생각의 씨앗을 심고 말하느냐에 따라. 가정에 축복과 자기의 운명이 변화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네 입을 넓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시 81;10. 나는 너를 애굽 땅에서 [세상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 네 하나님이니 네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빌 4;19-20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하나님 곧 우리 아버지께 세세 무궁하도록 영광을 돌릴지어다 아멘.
인생에 문제의 해답은,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님 안에 해답이 있습니다. 죄 용서와 구원의 문제 치료와 축복의 문제, 내세 영생과 천국에 복락의 문제 해답이, 예수님 안에 만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은 우주만물의 창조주 하나님이요, 내세 천국에 주인이요 사랑과 평화의 왕으로, 세세 영원토록 통치하시기 때문에, 내세 천국에는 죄와 저주와 마귀와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씻음받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