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권세에 순종하고 질서를 지키라.
2003. 권세에 순종하고 질서를 지키라.
이 세상의 우주만물과 인류에 질서는 하나님의 창조의 기본입니다. 이 세상의 나라와 사회와 가정에 법과 질서가 없다면, 무법 천지가 되고 약자는 아무도 살아 남지 못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우주만물과 인류 역사에 권세와 질서를 세워 놓았습니다. 그러므로 인류는 권세와 질서를 무시하고 파괴하면,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롬 13:1-2. 각 사람은 위에 있는 권세들에게 복종하라 권세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지 않음이 없나니 모든 권세는 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바라. 그러므로 권세를 거스리는 자는 하나님의 명을 거스름이니 거스르는 자들은 심판을 자취하리라.
가정도 마찬가지입니다. 부모는 이 세상에 하나님의 대리권자로 자녀는 부모에게 순종하고 질서를 지켜야 복을받고 행복한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엡 6;1-3. 자녀들아 주 안에서 너희 부모에게 순종하라 이것이 옳으니라. 네 아버지와 어머니를 공경하라 이것은 약속이 있는 첫 계명이니. 이로써 네가 잘되고 땅에서 장수하리라.
영적 질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나님은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에게,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그래서 회개하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대로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지만,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그 영혼이 구원받지 못하여, 육신이 죽고 나면 심판받고 지옥으로 나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은 죄짓고 연약하여 불안하기 때문에, 누구나 미래를 걱정하고 염려하며 살아갑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인류에게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믿기만 하라고 씀하셨습니다. 빌 4;6-7.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는, 불안과 걱정과 염려를 물리치고 평안을 줍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삶에 중요한,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기도하면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을 얻고, 말씀이 없고 기도하지 않으면 불안 초조와 염려 근심이 닦아 오는 것입니다. 이는 인간의 삶에 공식입니다. 여러분 불안 초조 근심이 있습니까? 하나님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평안이 올 때까지 기도하십시요.
그리고 모든 일과 문제를 성령님께 맡기십시요, 맡기지 않고 내가 가지고 해결 하려면, 언제나 불안하고 걱정하게 됩니다.
시 37:5]-6.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네 의를 빛 같이 나타내시며 네 공의를 정오의 빛 같이 하시리로다. 시 55:22. 네 짐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가 너를 붙드시고 의인의 요동함을 영원히 허락하지 아니하시리로다. 잠 16:3]. 너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가 경영하는 것이 이루어지리라. 벧전 5:7.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불안 초조와 염려 근심을 던지고 가난 고통 저주로 살게하며,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을, 내세 지옥으로 끌고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씻음받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아무도 원망하지 않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