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3. 최고 최상의 축복.
1963. 최고 최상의 축복.
하나님은 원래, 생명과 사랑과 은혜와 자비와 축복과 영생과 천국의 좋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은 인류에게,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사망 멸망의 지옥을 짓지 않았습니다.
원래 원수 사탄 마귀 귀신들의 죄 때문에.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사망 지옥의 멸망이 생겨 났습니다.
원래 하나님을 찬양하던 루시퍼 천사장이, 어느 날 교만하여 그 졸개 천사1/3을 꾀어, 하나님의 보좌를 노리고 대적하고 반역하여 죄짓고, 하나님께 저주받아 사탄 마귀 귀신들이 되어, 그들을 영원히 불 태우는 저주와 멸망에 지옥이 생겨난 것입니다. 세월이 흘러가 때가되고 기한이 차면, 하나님께 저주받은 사탄 마귀 귀신들은, 모조리 지옥에 들어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사탄 마귀 귀신들도 자신들의 멸망을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지음받은 온 인류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그 육신이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죽고, 진짜 속사람 그 영혼을 끌고 내세 지옥으로 들어가서, 함께 불타며 영원히 멸망받게 하는 것입니다.
역시 이 세상에서 마귀의 죄를 지은 인류에게도,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사망 멸망이 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죄를 지으면 죄와 마귀의 종이되고, 어쩔 수 없이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끌려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창 3;17-19. 참조.
원래 죄와 저주와 멸망은 사탄 마귀의 것이지만, 사람들이 마귀의 죄를 지은 결과는 이렇게 무서운,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육신에 죽음과, 그 영혼의 둘째 사망 지옥의 멸망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창주주 사랑에 하나님은, 그 형상과 모양대로 지은 사람들이 마귀의 유혹으로 죄를 짓고 심판받고 멸망받게 되었지만, 죄와 저주와 심판과 지옥의 멸망을 피하고,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을 길을 예비해 주었습니다.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대적하던 원수 사탄 마귀 귀신들은, 영원한 원수로 네세 지옥에 불로 세세토록 태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도, 여전히 죄와 마귀의 종으로 팔려 저주 가운데 살다가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구원받지 못하여, 자기 죄 줄에 목매여 지옥으로 끌려가, 저주받은 사탄 마귀와 함께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만물에 영장으로 지은 인류를 사랑하여, 죄짓고 멸망받게 되었더라도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하여, 다시 자녀삼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원한 영생과 천국에 복락을 주시기 위해서,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원자 구세주 메시야로 이 땅에 보내 주셨습니다.
요 3;16. 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욥 28;28. 또 사람에게 말씀하셨도다 보라 주를 경외함이 지혜요 악을 떠남이 명철이니라.
그러므로 사람은 이 세상에서 창조주 하나님을 알고, 그 아들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용서받고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시므로 금세와 내세에 최고 최상의 복을받은 사람들입니다.
예수님을 믿지않는 세상 사람들은, 십자가밖에 구원이 없는 세상 종교를 믿고 절하며 복을 달라고 빌거나. 또 산이나 강가에 나가 큰 바위나 나무에 절하고 빌며 복을 구하지만, 그 것이 인간에게 복을 주기는 커녕, 오히려 우상숭배 죄를 짓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생사화복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은, 오직 하나님 아들 예수님 안에만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남을 사랑하며 겸손하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