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903. 큰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

성산 성산 2019. 8. 29. 22:38

1903. 큰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

하나님은 무에서 유로, 말씀으로 우주먼물을 창조하시고, 보호하시며 영원히 살아 계십니다.

구약시대 이스라엘 민족들은 애굽에서 종 살이 노예 생활을 할 때. 그들은 고역으로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하였습니다.


당시 모세가 미디안 광야에서 양을 치다가, 어느 닐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소명을 받고, 애굽의 바로 왕앞에 가서 하나님의 선민 이스라엘 백성을 돌려 보내라고,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였습니다. 그러나 강퍅한 바로 왕은 하나님께 불순종하다가, 

10재앙으로 심판받고 나라가 망한 후에,


이스라엘 민족들은 유월절 행사로, 어린양을 잡아 피를 문설주에 발라, 그 밤에 죽음의 사자가 그 피를 보고 넘어가, 한 사람도 죽지않고 죄악 세상 애굽에서 구원받고 츨애굽 해 나왔습니다. 출 12;13.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가 사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그러나 믿지않는 애굽 죄악의 사람들은, 집집마다 장자와 가축의 장자까지 다 죽임을 당하여, 통곡 소리가 하늘에 닿았습니다. 출 12;29-30. 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 것 곧 왕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가축의 처음 난 것을 다 치시매. 그 밤에 바로와 그 모든 신하와 모든 애굽 사람이 일어나고 애굽에 큰 부르짖음이 있었으니 이는 그 나라에 죽임을 당하지 아니한 집이 하나도 없었음이었더라.



이는 온 인류가 세상에서 죄짓고 멸망받게 되자. 하나님이 죄 없는 어린양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 인류에 죄를 그 몸에 전가하여, 십자가에 못 박아 대신 피 흘리고 대신 죽여, 온 안류 죄인들을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주시는. 하나님의 어린양 희생 제물의 상징으로,


이스라엘의 유월절 행사에 어린양을 잡아 그 피를 문설주에 발라, 죽음에서 구원받은 것입니다, 하나님은이 죄인들에 구원의 큰 일을 행하셨습니다. 욥 5;9. 하나님은 헤아릴 수 없이 큰 일을 행하시며 기이한 일을 셀 수 없이 행하시나니.


온 인류는 모두가 다 죄짓고, 마귀의 종이되어 가난 고통 저주의 노예로 살다가, 죽고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십자가 앞에 나아와, 자기 죄를 회개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사람들은,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어,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그 영혼이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육신이 죽고 나면 죄 줄로 그 영혼이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가서 영원히 불타며 슬피울게 되는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가 즐거운 인생을 살기 위해서, 육신에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쾌락을 쫓아 다닙니다.

그러나 그 속에 진정한 평안과 기쁨과 행복이 없습니다. 죄지은 인간은 하나님 아들 에수님을 믿고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실 때 만이, 진정한 평안과 기쁨과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는 혼돈과 희망이 없는 종말 시대입니다. 그러나 믿는 우리는 삶의 현장에서 떠나지 말아야 합니다.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면, 큰 일을 행하여 좋은 일이 일어나고, 우리의 현실을 축복으로 변화시켜 주십니다.


보혜사 성령님을 의지하고 범사를 맡기고, 도움을 청해 기도하면 성령님의 은혜로 큰 일을 행하여 , 어떻한 상황속에서도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믿는 우리를 구원하실 뿐만아니라, 생명과 복에 근원이시므로 믿고 구하는, 우리를 일으켜 세우시고,큰 일을 행하여 축복과 승리와, 내세 영생과 천국을 약속대로 이루어 주시는 것입니다.

히 6;14. 내가 반드시 너에게 복 주고 복 주며 너를 번성하게 하고 번성하게 하리라.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