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6. 성령님의 변호와 축복,
1876. 성령님의 변호와 축복,
이 세상에 태어나 사는 온 인류는, 모두가 다 죄짓고 죄의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그 영혼이 심판받고 멸망받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인간의 크고 작은 죄는,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육신에 죽음과, 진짜 사람 그 영혼에 사망과 지옥에 멸망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죄지은 인간은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이 누구인지 알고 회개하고 믿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 죄가 없는 예수님은, 인류의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서 부활하여 다시 살아나 승천하여, 보혜사 성령님을 대신 보내 주셨습니다. 요 15:26. 내가 아버지께로부터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부터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언하실 것이요. 요16:13.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성령 하나님은 믿는 우리에게 오셔서 죄를 소멸하고 성결케 하시며. 범사에 돕는 은혜와 일하여 축복해 주시고. 내세는 그 영혼을 천국으로 인도해 가시는 것입니다. 또한 성령님을 모시고 말씀을 읽고 기도하며 교제하는 성도는, 영 분별을 할 수 있습니다. 즉. 하나님의 영과 마귀의 영을 분별할 수 있습니다.
요일 4;1-3.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이로써 너희가 하나님의 영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원수 사탄 마귀 귀신들은 거짓과 미혹하는 영으로서,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예수님의 진리를 왜곡하고 거짓말 하여, 사람들이 믿지 못하게 구원받지 못하게, 말씀을 읽지 못하게 기도하지 못하게, 복을받지 못하게 방해하여 저주로 멸망받게 합니다.
그러나 성령님은 오늘날도 믿는 성도와 함께하여, 하나님 말씀과 그 아들 예수님의 진리를 깨닫게 생각나게 기억나게, 내세 천국과 지옥을 가르쳐 주십니다. 보혜사란, 헬라어로 파라클레토스 인데, 이는 곤경에 처한 사람곁에 와서 변호사처럼 변호하시고 위로하시며, 권고하고 탄원하시며 대적자를 대항하여 승리할 수 있게 도와 주시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성도가 죄를 지으면 즉시 회개해야, 성령께서 하나님과 마귀 앞에서 변호해 주십니다.
예수님은 믿는 우리의 첫번째 보혜사로 오셔서,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대신 피 흘려, 대속 구원을 다 이루시고 부활 승천하여. 다른 보혜사 성령님을 우리에게 대신 보내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지상재림 하실 때까지, 성령님이 일하시는 시대이며, 교회와 믿는 성도를 담당하시고 돕는 은혜와 일하여 치료와 축복해 주시고, 내세는 천국으로 인도해 가십니다.
그러므로 성도는 보혜사 성령님을, 내 절대주권자 하나님으로 인정하고 환영하고 모셔들이고, 영육 범사를 다 맡기고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합니다. 성령 하나님은 인격체 이시므로. 성도가 도움을 청하지 않으면 도와 주시지않습니다.
개인의 능력있는 신앙 생활이나, 하나님의 일은 성령께서 도와 주시지 않으면 불가능 합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말씀을 읽고 열심히 기도하여 성령충만 받고 동행하며 교제해야 합니다.
원수 마귀는. 성도가 성령충만 받으면 붙어있을 곳이 없기 때문에, 말씀을 읽지 못하게 기도하지 못하게 결사적으로 방해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뻐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