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856. 예수님의 사명.

성산 성산 2019. 7. 13. 22:39

1856. 예수님의 사명.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는, 아무 죄가 없는 성자 하나님이시지만, 온 인류가 마귀의 죄를 짓고 멸망받게 되자, 이 땅에 구세주로 오신 사명은,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대신 십자가에 못 박혀 대신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인류 죄인들을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는 사명과 목적을 완성하고, 무덤에서 부활해 다시 살아나 승천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온 인류는, 마귀의 죄를 짓고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멸망받게 되었지만,

누구든지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신 죽은, 대속 구원을 받아들이고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보혜사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을 얻고, 기도하는 영육 범사에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고 안식하며, 예수님과 함께 먹고 마시며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것입니다.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그러나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마귀의 죄를 짓고 그 죄 값으로 마귀에 종으로 팔려, 죄의 저주로 가난 고통의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죄 줄에 목매여 지옥으로 끌려가,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죄지은 인간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믿기 전에는 모두가, 자기의 죄로 마귀에 포로되어 종과 노예로 살다가 죽고, 그 영혼이 죄의 근본인 지옥으로 가서, 영원히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의 영혼은 그림자와 같이 죽지않고 영원히 살도록 지음 받았기 때문에, 금세 육신은 잠시 살다가 죽지만, 내세에 나가 사는 영혼은 천국이든 지옥이든, 둘 중에 하나로 들어가서, 영원히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천국에는 영원한 기쁨과 행복이고, 지옥에는 영원히 불타는 슬픔과 불행입니다.


하나님은 우주만물과 인류를 창조하셨고, 그 아들 예수님은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구세주로 오셔서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구원을 다 이루어 주셨으며, 보혜사 성령님은 회개하고 믿는자들을 하나님 자녀로, 고난과 연단으로 훈련 시키고 성화시켜서, 축복하여 내세 천국으로 인도해 가십니다. 


이 세상에서 구세주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로 그 영혼이 죽어있기 때문에, 창조주 하나님과 내세 천국과 지옥의 영적 세계를 모르는 소경들입니다. 그러나 죄인에 구세주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성령 하나님이 그 마음과 영혼속에 불같이 오시면, 죽었던 영혼이 살아나서 지혜와 명철로 살아계신 하나님을 알고, 내세 천국과 지옥을 알고 믿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천사가 성도를 지키는 것을 알고, 어떻한 상황에서도 말씀을 읽고 기도하여, 평안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를 짓게하여, 종으로 삼고 억압하고 저주와 멸망을 받게 하지만, 예수님 믿고 용서받고구원받고 성령님이 오시면,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해방받고, 사랑과 은혜와 축복으로 넘치게 하여, 영혼이 잘 되고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며, 저주와 멸망의 마귀를 쫓아내는 권세를 주시는 것입니다.       

눅 10;19.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죄지은 인간은 힘과 능력과 어떻한 수단과 방법으로도. 십자가밖에 구원이 없는 헛된 세상 종교를 믿으도,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합니다. 그러나 십자가에 피 흘려 대신 죽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치료받고, 아브라함의 복을받고 형통하게 살다가, 내세는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 영원한 제사장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뻐게 살다가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