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748. 봄과 부활의 생명.

성산 성산 2019. 3. 27. 22:36

1748. 봄과 부활의 생명.

카리브 바다의 발베이도스 섬은, 길이 30리 넓이 20리의 작은 섬이지만, 언제나 봄과 여름과 같이 춥지도 덥지도 않고, 항상 초여름 같습니다. 언제나 꽃이 피고 경치는 아름답고 바다 물은 맑아서, 휴가나 피서하기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어떤 사람이 그 섬에 갔다가, 꽃이 너무 많아 벌꿀을 같다 놓으면 많은 꿀을 생산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많은 벌꿀 통을 같다 놓았습니다. 그후 몇달 동안은 벌들이 많은 꿀을 만들더니, 날이 갈수록 벌들이 꿀을 만들지 않아서 왜 그런가 조사를 해보니. 언제나 따뜻한 봄과 초여름이요 사방에 꽃이 만발하여, 벌들이 집에와서 잠만 자고 꽃밭에 나가 마음대로 꽃분을 먹을 수 있고, 따로 벌꿀을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이였습니다. 그래서 그 양봉업이 크게 실패하였다는 것입니다.


이제 완전한 봄이 왔습니다, 봄은 생동하는 부활의 생명에 계절이며, 크고 작은 꽃들이 아름답게 피는 계절입니다.

벌써 선발대 목련꽃은 다 떨어지고, 수많은 꽃들이 아름답게 피고 있습니다. 사람에게도 언젠가는 부활의 시대가 옵니다. 그때 아름다운 의와 생명에 부활로 나오는 사람도 있고, 심판에 부활로 나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5:29.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그러므로 사람은 지혜롭게 하나님을 믿고 살아야 하고, 미련한 자가 되지 말아야 합니다. 미련한 자란, 남의 훈계를 듣지 않고 고집이 강한 사람이며, 어리석은 자는 지식이 없어 아무 말이나 듣고 따라가며, 하나님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입니다.

잠1;7.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식의 근본이거늘 미련한 자는 지혜와 훈계를 멸시하느니라.

잠 15;5. 아비의 훈계를 업신여기는 자는 미련한 자요 경계를 받는 자는 슬기를 얻을 자니라.      

시 53;1. 어리석은 자는 그의 마음에 이르기를 하나님이 없다 하도다.

삼상 16;7. 여호와께서 내가 보는 것은 사람과 같지 아니하니 사람은 외모를 보거니와 나 여호와는 중심을 보느니라 하시더라.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살아계시며,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를 사랑하여 구원하시기 위해.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십자가에 못 박아 피 흘리고 대신 죽여,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주었습니다. 


온 인류는 누구나 다 죄짓고 멸망받게 되었지만. 이 봄에 만물들이 부활해 소생하여 잎이 피고 꽃이 피는 것을 보고 깨닫고, 회개하고 십자가에 피 흘린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예수님의 부활에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저주 아래서 괴로운 고통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려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옛말에 빈깡통이 요란한 소리를 내고, 빈수레가 시끄럽게 들컹 거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은, 죄의 고집으로 교만하게 말합니다. 권세가 높아서 교만하고 돈과 재산이 많다고 교만하고, 얼굴이 예쁘서 교만하고 많이 배웠다고 교만합니다. 교만한 사람은 자기밖에 모릅니다. 교만한 사람은, 사람들도 싫어하고 만물들과 하나님도 싫어하고 대적합니다.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교만과 고집 불통으로, 하나님 말씀과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하여 멸망받게 합니다. 


잠 16;18. 교만은 패망의 선봉이요 거만한 마음은 넘어짐의 앞잡이니라. 

4:6. 하나님이 교만한 자를 물리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신다 하였느니라.


죄지은 사람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길들여 지고, 그 아들 예수님을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구원받고.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온유하고 겸손하게 기도해야 되는 것입니다.  12:3. 이 사람 모세는 온유함이 지면의 모든 사람보다 더하더라. 22;4. 겸손과 여호와를 경외함의 보상은 재물과 영광과 생명이니라.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뻐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