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732. 믿는자와 불신자.

성산 성산 2019. 3. 11. 22:39

1732. 믿는자와 불신자.

하나님이 택한 이스라엘 민족들은, 애굽의 바로 왕 노예의 고통괴 괴로운 역경으로, 430년간 종살이 하였습니다. 

그들이 고통을 호소하지, 하나님의 소명으로 모세와 아론이 함께 애굽의 바로 왕 앞에 가서, 이스라엘 민족 하나님의 백성을 돌려 보내라고 포하였습니다. 

출 5;1-2모세아론바로에게 가서 이르되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를 내 백성을 보내라 그러면 그들이 광야에서 내 앞에 절기를 지킬 것이니라 하셨나이다, 바로가 이르되 여호와가 누구이기에 내가 그의 목소리를 듣고 이스라엘을 보내겠느냐 나는 여호와를 알지 못하니 이스라엘을 보내지 아니하리라. 


바로 왕의 강퍅한 마음으로 하나님 백성을 돌려 보내지 않자, 결국 하나님의 10가지 재앙으로 애굽 강대국 나라가 심판받 고 다 망하여 손들고, 이스라엘 민족을 보내어, 하나님의 종 모세를 따라 300만 이스라엘 민족이 출애굽하여, 큰 위기를 만났습니다. 눈앞에는 큰 홍해바다 검푸른 물결이 넘실 거리고, 뒤에는 애굽의 바로 왕 군대들이 병거와 활을 가지고 뒤쫓아 오고 있었습니다.

백성들이 모세를 원망하여 애굽에 매장지가 없어서 우리를 여기서 죽게하느냐? 출 14;21-22. 모세가 바다 위로 손을 내밀매 여호와께서 큰 동풍이 밤새도록 바닷물을 물러가게 하시니 물이 갈라져 바다가 마른 땅이 된지라. 이스라엘 자손이 바다 가운데를 육지로 걸어가고 물은 그들의 좌우에 벽이 되니...  


이 세상은 애굽의 죄악 세상이요 죄와 문제가 있는 세상이요 일하는 세상이므로, 온 인류는 죄짓고 마귀의 종으로 팔려 노예로 괴로운 고통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이 시대 역시 하나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우리의 삶과 생활에도, 여러가지 문제와 어려움이 닦아 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허락하시는 고난은, 믿는 우리에게 유익과 축복이 된다는 것을 알고 감사해야 합니다.

어두운 밤을 지나야 밝은 아침이 오고, 어두운 먹구름아 지나야 밝은 해가 나타 납니다. 

인생에 고통과 슬픔은 하나님을 향한, 믿음을 더욱 성숙시키고 부르짖게 하여 복을받게 하는 요청입니다. 

고난과 연단 후에는 반드시 평안과 기쁨에 축복으로 들어가게 합니다.


즉, 이스라엘엘 백성들이 40년 동안, 아무것도 없는 광야의 험난한 삶을 지난 후에, 약속에 땅 젖과 꿀이 흐르는 가나안 축복에 땅으로 들어 갔습니다. 이 시대 하나님 아들 예수니을 믿는 성도의 고난에는 하나님의 선한 축복과 목적이 있습니다. 성도가 이 고난을 인내와 믿음으로 통하면, 하나님이 예비하신 축복에 가나안 땅으로 들어갑니다.


이 세상은 애굽의 죄악 세상입니다.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가, 하나님이 예비하신 새로운 축복과 영생과 천국에 복락을 누리고 살자면,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무덤에서 다시 부활해 살아난,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갑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악의 세상 가운데서 마귀의 종 노예에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구원받지 못하여, 지옥으로 끌려가 영원히 블타며 이를갈고 슬피울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죄지은 인간이 회개하고 구원자 예수님을 믿을 때, 성령으로 예수님과 하나가 되어, 예수님 죽음 내 죽음 예수님 부활 내 부활, 예수님 천국 내 천국이 되는 것입니다. 믿는 우리는 예수님 안에서 날마다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여, 생각을 바꾸고 꿈과 믿음을 가지고 창조적인 축복을 말로 선포해야 합니다.


믿는 우리의 말에는 하나님의 창조에 능력이 있고, 옛말에도 말이 씨가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저주에 말을하지 말고 축복에 말을 해야 합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게 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 믿지 못하게 하여,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고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뻐하며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