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0. 기도의 위력과 능력.
1610. 기도의 위력과 능력.
이 세상에 사람은 누구니 다 삶의 공간에서, 시간에 제약을 받습니다. 서로 다른 장소에서 동시에 머물 수도 없거니와, 강물처럼 쉬지않고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을 수도 없습니다. 공간과 시간의 제한에 묶여 사는 유한한 인간의 존재는, 조그마한 어려움이 눈앞에 닦아와도 어쩔 수 없는 나약한 존재이며. 거대한 자연앞에 서면 한없이 작아지는 존재가 바로 인간입니다.
이처럼 인간이 가진 유한성과 나약함을 뛰어넘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우주만물을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살아계신, 전능하신 하나닝을 믿는 사람들입니다. 구약시대 여호수아는 아무리 강한 사람이라도 해낼 수 없는. 인간의 능력을 초월하는 기적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주도하시는 전쟁의 수행자로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믿음을 행동에 옮긴 사람입니다.
여호수아는, 아모리의 5개국 연합적군과 기브온 전쟁에서, 해를 향해 멈추라고 믿음으로 명령하여, 자연에 법칙인 해가 이스라엘군이 승리할 때까지, 해가 중천에 머물러 이스라엘 군이 이기고 승리하는. 기적이 일어 났습니다.
수 10;12-14. 여호와께서 아모리 사람을 이스라엘 자손에게 넘겨 주시던 날에 여호수아가 여호와께 아뢰어 이스라엘의 목전에서 이르되 태양아 너는 기브온 위에 머무르라 달아 너도 아얄론 골짜기에서 그리할지어다 하매. 태양이 머물고 달이 멈추기를 백성이 그 대적에게 원수를 갚기까지 하였느니라, 야살의 책에 태양이 중천에 머물러서 거의 종일토록 속히 내려가지 아니하였다고 기록되지 아니하였느냐. 여호와께서 사람의 목소리를 들으신 이같은 날은 전에도 없었고 후에도 없었나니 이는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을 위하여 싸우셨음이니라.
이를 통해 이 시대 믿는 우리에게도, 하나님의 약속에 말씀을 굳게 믿고, 강하고 담대한 마음을 가지라는 것입니다.
수 1;8-9.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며 네가 형통하리라.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수 10;25. 여호수아가 그들에게 이르되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고 강하고 담대하라 너희가 맞서서 싸우는 모든 대적에게 여호와께서 다 이와 같이 하시리라.
사람이 살다 보면 복합적인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 때 하나님은 믿는 우리에게 두려워 말고 믿기만 하라, 모든 문제를 네 손에 붙였느니라. 우리가 할 일은, 하나님이 문제와 싸워 이미 승리하여, 우리에게 이김을 주셨다는 믿음을 강하게 담대히 믿고, 빌 4;6.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믿음으로 행하고 믿음으로 말해야, 현실이 그대로 되는 것입니다. 의심없이 믿고 있다 할지라도, 산을들어 바다에 던지라는 명령을 하지 않으면, 기적은 일어 나지 않습니다. 문제의 산은 그 자리에 그대로 있습니다.
즉. 여호수아가 적을 멸할 시간이 필요하고 해가 떠 있어야 승리하기 때문에. 태양이 멈추기를 명령하지 않았다면, 기적과 승리를 이루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 세상에 모든 문제는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수차 말씀드렸듯이 이미 예수님께서, 우리의 가난 고통 저주 질병 죽음 사망 멸망에 문제까지 다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값 주고 이미 청산하고, 대신 죽어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무덤에서 부활해 다시 살아나 승천하였기 떼문에. 실상의 문제가 문제아니라. 마귀가 문제를 일으켜, 우리의 믿음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믿는 우리의 모든 문제는, 이미 다 해결되었고 어떻한 문제도, 조금있다가 지나 가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는 문제와 함께 성도를 수장시켜, 믿음을 무너 뜨리고 멸망받게 하는 수작입니다. 속지 마십시요. 먼저 문제의 마귀를 명령해 물리치면, 마귀는 떠나가고 문제가 해결되고, 평안과 동등한 축복이 오는 것입니다. 문제뒤에는 하나님이 숨어 계시기 떼문에, 문제의 마귀를 물리치고 문제를 하나님께 맡기고,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면 축복으로 변화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세세토록 영생하며 왕노릇 하고, 복락을 누리며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