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5. 마을에 경로잔치.
1605. 마을에 경로잔치.
우리 동네는 매년 10월이 되면 관활지역, 65세이상 어른들에게 한 달전에 초청장을 보내어 경로잔치를 합니다.
약 350여 명의 어른들이 모여 맛 있는 이동 뷔폐 식사를 하며, 연예인들이 무대에 나와 노래와 흥겨운 춤을추며 쑈와 공연을 하고,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 선물도 줍니다. 그런데 초청을 받고도 나오지 않는 사람들은, 맛 있는 식사도 못하고 선물도 받지 못합니다.
하나님은 크신 사랑으로, 그 아들 예수그리스도의 혼인 잔치에. 죄지은 온 인류를 초청하시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온 세계에 십자가와 교회를 세워서, 죄짓고 멸망받을 인류가 믿고 구원받도록 부르고 계십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은, 죄짓고 멸망받을 온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이미 구원을 다 이루어 주었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과거와 현재 미래에 모든 죄까지 다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은혜와 도움과 축복받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요 14;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기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자가 없느니라.
행 4;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그러나 초청에 응하지 않고 믿지않는 사람들은, 자기의 죄로 원수 마귀에게 종으로 팔려,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질병으로 육신이 죽고난 후에. 진짜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려가, 세세토록 불타며 영원히 슬피울게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사람과 사랑보다 더 귀한 보배는 없습니다. 사랑이 결핍된 채 아무리 많은, 돈과 재산과 부귀영화를 누리고 산다 해도. 사랑이 없는 사람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인생에 위대한 것은 진실한 사람의 사랑입니다. 사랑은 하나님이 사람에게 주신, 가장 아름답고 위대한 선물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서로 용서하며 사랑하고 살아야 합니다.
요일 4;10-11. 사랑은 여기 있으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 죄를 속하기 위하여 화목제물로 그 아들을 보내셨음이라. 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의 사랑은. 죄지은 인간의 삶에 저주에 쓴물을. 축복에 단믈로 변화시키는 놀라운 능력이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모두가 다, 죄짓고 거짓말 하며 불안 초조 공포의, 무서운 쓴물을 마시며 살아 가고 있습니다.
물질만능의 풍요로 호화호식 하며 잘 살아 가는 것 같지만, 영혼과 마음에 평안을 얻지 못하고, 좌절과 절망 가운데 빠져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죄지은 인간이 진정한 평안을 얻을 수 있는 길은. 창조주 하나님의 사랑과 그 아들 예수님의 평화에 왕 뿐입니다.
인간의 고통에 원인은, 죄와 거짓과 미움과 부정적인 마음과 생각 때문입니다. 인간에 생각은 감정을 격동시키며 의지를 지배합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어떤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 자기의 운명이 좌우 되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평안과 기쁨 소망의 맑고 밝은 감정을 산출하고, 부정적인 생각은 불안 초조 공포와 슬픔에 어둡고 파괴적인 감정을 격동시킵니다. 인간이 창조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과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상상하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면, 하나님은 믿는 자들을 축복과 천국으로 이끌어 가십니다.
사람의 마음속에 가득한 것이, 입술에 말로 나옵니다. 작은 불 씨가 산천을 불태우 듯이. 사람의 마음과 말은 자기를 의거해, 긍정과 부정에 따라 축복과 저주가 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마음과 말을 긍정과 축복으로 지켜야 합니다.
마귀는 사람들에게 인본주의 쾌락주의 탐심과 부정으로, 그 영혼을 멸망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세세토록 영생하며 왕노릇 하고, 복락을 누리며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