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8. 인간에 도움과 축복.
1578. 인간에 도움과 축복.
사람은 누구나 어린이이로 이 세상에 태어 나면서부터 누구의 도움으로 살아갑니다. 먼저 부모님의 도움과 은혜로 성장하고, 또 학교에서 선생님의 도움으로 글과 지식을 배우고, 또 직장에 선배들의 도움으로 업무와 일을 배우고, 또 친구와 사회로부터 세상을 배우며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배우지 않고 도움없이 혼자 살아갈 수 없습니다.
또 세상을 살다 보면 어려운 환경이나 삶에 위기를 만났을 때, 누가 나를 도와 줄까 탄식을 하기도 합니다.
이 때 우리는 천지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만물에 아버지 절대주권자 하나님을 찾아 도움을 청해 기도해야 합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도움으로 환난에서 벗어나 축복으로, 실패에서 성공으로 패배에서 승리로 고난에서 영광으로 일어나 하나님께 감사하며 영광을 돌렸는 사람들의 기록이 많습니다.
시 33;12.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
인간의 도움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수평적인 도움과 수직적인 도움입니다. 수평적인 도움은 사람이나 물질 환경을 통해 받는데 이것은 한계가 있고, 수직적인 도움은 하나님께 기도하여 받는 도움으로, 수평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말합니다. 렘 33;3.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게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고 약속에 말씀을 주셨습니다.
인간의 문제와 가난 고통 저주와 질병에서 사람들이, 하나님께 도움을 청하지 않고 기도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시 121:1-2.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사람이 위기를 만났을 때, 하나님께 도움을 청하고 기도하면 살아 나고, 넘어져도 다시 일어 날 수 있습니다.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교회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사람들은, 어떻한 환난이나 시헙 가운데서도. 절대 흔들리지 않고 넘어지지 않습미다.
하나님 아들 에수 그리스도를 진실로 믿는 성도는, 하나님을 두려워 하고 세상과 사람과 마귀를 두려워 하지 말아야 합니다. 믿는 성도에게 하나님은 성령으로 함께하여, 지키고 보호하고 기도하는 범사를 도와 축복해 주십니다.
사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하나님은 인류에게 최고의 선물로, 생명에 말씀과 기도에 무기를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믿는 성도는 늘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해야 합니다. 말씀을 읽지않고 기도하지 않으면, 세상과 시험의 바람에 멀리 날아 갑니다.
잠 7;1-3. 내 아들아 내 말을 지키며 내 계명을 간직하라. 내 계명을 지켜 살며 내 법을 네 눈동자처럼 지키라.
이것을 네 손가락에 매며 이것을 네 마음판에 새기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식과 믿음을 얻고, 성령님을 의지해 도움을 청해 기도하는 사람보다, 더 현명하고 복된 사람은 없습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고 생명과 축복에 말씀을 읽고 믿고 기도하는 우리를, 성령 하나님이 치료와 축복과 승리와 천국으로 이끌어 가시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는 모든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죄 담으로 가로막아 창조주 하나님과 원수되게 하여 도움받지 못하게 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그 아들, 예수님 믿지 못하게 하여,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을 심판받고, 지옥으로 끌고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죄 없는그 아들 예수님을 구세주로 보내서, 예수님은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리고 대신 죽어서, 온 인류를 그 죄와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을 다 이루어 놓았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세세토록 영생하며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