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4. 부족한 세상.
1544. 부족한 세상.
이 세상에 사람들이 죄짓고 살다 보면 생활에 필요한 것이 떨어질 때가 많습니다. 옛날에는 농사지어 겨울철을 지나고 봄이되면 양식이 떨어져 보리 고개넘기 어려워 산나물 뜯어 먹고 칡을캐서 음식해 먹었습니다.
또 옷과 양말이 떨어져 기워입고 신고 신발이 떨어져 바닦에 구멍나 물이 올라오고 냄비가 떨어져 빵구나서 가끔 동네에 땜쟁이가 오면. 동네 사람들은 떨어진 신발 냄비 소부 등을 가지고 가서 땜질하여 사용하였습니다.
그렇게 가난하던 이 니라와 민족이, 성도들의 주야로 부르짖는 기도로 하나님의 축복이 넘쳐서, 세계 10위권 경제 강국이 되고 고액 아파트와 좋은 자동차를 타고, 집집마다 멀쩡한 옷과 구두와 운동화를 실정이 나서 버리고, 또 비싼 돈주고 사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언제 이밥에 소고기국 먹어 보나 소원했는데. 이제는 너도 나도 너무 잘 먹고 살쪄서 다이어트와 운동해도 비만과 성인병으로 죽는 사람이 많다는 통계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 시대에 죄지은 인간의 삶에는 역시 떨어지는 것이 많습니다. 이 죄악 세상은 떨어지고 부족한 세상입니다.
아무리 좋은 구두나 운동화도 떨어지고 좋은 옷도 떨어지고 돈도 떨어질 때가 있고 사랑도 떨어져 이혼하며 건강도 떨어져 병들어 죽고 난 후에는. 진짜사람 그 영혼이 죄에 심판받고 지옥으로 떨어져 세세토록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시 119;119. 주께서 세상의 모든 악인들을 찌꺼기 같이 버리시니.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히여 필요한 모든 것을 떨어지게 하여, 불안 초조 염려 걱정 미움 시기 질투 욕하고 싸우고 원망과 불평하며 가난 고통 저주로 살게 하다가 죽고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이 지옥으로 떨어져 멸망받게 합니다.
인간이 죄지어 떨어지고 부족한 이 세상에서. 하나님은 그 죄와 저주와 멸망에서 건지고 구원하여 금세 좋은 축복으로 채워 주시고 내세에는 천국으로 인도하여 영원한 영생과 복락을 주시기 위해서, 죄 없는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온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서 인류에 죄 값을 다 지불해 청산하고 스스로 그 목숨을 버려 대신 죽고 온 인류 죄인들을 다 구원해 놓았습니다,
이제는 누구든지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이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하나님께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좋은 축복으로 넘치게 채워 주셔서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세세토록 복락을 누리며 왕노릇 하게 되는 것입니다.
계 22;5.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 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그들에게 비치심이라 그들이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그러나 믿지않는 불신자들과 무신로자들과 우상숭배 자들과 이단자들은 죄와 마귀의 저주 아래서 살다가, 죽고나면 진짜사람 그 영혼이 구원받지 못하여 지옥으로 떨어져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죄가 창조주 하나님과 단절시키고 원수되게 하여, 마귀의 종으로 팔아 생명과 축복을 잃고 가난 고통 저주로 살게 하다가 질병으로 죽고 내세는 그 영혼을 지옥으로 불타게 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크고 작은 죄가 이렇게 무서운 것입니다.
그러므로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자동차에는 뒤를 볼 수 있는 빽미러가 있습니다. 그러나 운전자가 빽미러만 본다면 목적지를 바로갈 수 없습니다,
인생도 과거에 잘 못이나 억울한 것 권력과 성공했던 과거에 집착해 자꾸 뒤돌아 본다면 은혜와 축복으로 전진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읽고 성령님을 의지해 기도하며 믿음으로 전진해 나가야 금세 축복으로 지나서 내세는 천국으로 가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고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기쁘게 살다가, 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
|
|